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어베스트 모바일 안드로이드 USSD 공격 방어

어베스트코리아 2012. 10. 4. 18:14


SIM 카드를 잠그거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고 공장초기화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대한 공격이 지속적으로 발견되고 있습니다.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추가적인 도구를 설치하지 않고도 USSD 공격(Unstructured Supplementary Serive Data)을 차단할 수 있도록 최신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 개발 그룹장인 라인홀드 홀즈너는 다음과 같이 개발의 변을 밝혔습니다. "우리 어베스트 모바일 솔루션의 장점은 사용자가 별도의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을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여, 모든 프로그램을 업데이트를 할 때 사용자가 허용하여야만 업데이트되도록 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은 백신 들 중에 가장 완벽하게 도난방지 기능과 안티맬웨어 기능을 모두 포한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어플입니다. "스탤스" 및 "원격접속" 기능을 사용하여 휴대폰을 잠그거나, 데이터를 초기화 또는 사이렌을 울린다든지 또는 원격으로 문자 메시지를 취소하거나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기기의 분실이나 잘못된 사용을 방지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으로 여러분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업무용은 별도 문의하여 주십시오.


참고로 지난 9월 갤럭시 S2, S3, 넥서스, 갤럭시 노트 등에서  USSD 취약점이 발견되었습니다. 해커가 USSD 취약점을 통해 USSD 명령어으로 공장초기화 명령을 수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 들에게 큰 피해가 예상되므로 꼭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을 탑재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