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7 원격지원 도구 내장으로 사용자간 도움 극대화

어베스트코리아 2012. 2. 20. 09:41
2012년 2월 16일 - 새로운 avast! 7의 원격 지원 도구로 사용자가 전화를 사용하지 않고도 쉽게 자신의 친구들을 도와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격 지원과 함께, avast! 사용자가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도움이 필요로 할 때 원격으로 다른 사람의 avast!가 설치되어 있는 PC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avast 원격지원은 우리가 알고 있는 rsupport나 remote control 등과 동일한 기능으로 윈도우 상의 Remote Desktop과 유사한 원격지원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사용자 간 컴퓨터를 직접 제어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우리는 avast!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보다 쉽게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도록 만들고자 했습니다", "빈스 Steckler, avast! 소프트웨어 CEO가 말했습니다. "어베스트를 사용하는 새로운 사용자의 2/3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데이터를 보여줄 수 있는 용의가 있고 따라서 최초 설치후에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베스트 원격지원의 효용성을 필요로 하고 있었습니다."

원격 지원을 시작하려면 도움을 원하는 사람 avast!를 실행합니다.  어베스트 인터페이스에서 "원격 제어 허용" 버튼을 클릭하여 어베스트에서 제공한 고유 코드를 생성받아 원격지원을 해주고자 하는 다른 사람에게 이 코드를 제공하면 다른 컴퓨터에서 원격 액세스를 수 있도록 '헬퍼-친구" 관계가 성립하며 avast! 원격지원 서버를 통해 라우팅되어 원격제어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원격지원은 잠재적으로 차단가능한 방화벽을 우회하여 언제든지 어떤 상황이던 접속이 가능하고 개시한 사람에 의해 언제든지 종료할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의 조건은 두 컴퓨터가 켜져서 인터넷 ​​연결이 활성화되어 있기만 하면 됩니다. 따라서 방화벽이나 사설 IP, 유동 IP 등과 관계없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도움을 얻거나 수 있도록 하고자 하지만 동시에 보안 위험에 대해 확실하게 안심한 경우에만 원격지원을 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어베스트는 원격 지원에만 국한하여 사용할 수 있는 원격 코드를 제공하며 이 코드는 단일 세션으로 제한되어 다시 사용할 수 없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격지원을 하고자 하는 사람의 요구에 의해서만 실행됩니다."

avast! "헬퍼-친구" 관계의 원격 지원을 사용하면 지금까지 방문이나 전화 상담을 요청하는 불편은 크게 해소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어베스트를 설치하면 기타 다른 문제 해결에 댛서도 원격으로 쉽게 사용자들을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에서는 고객지원의 부담이 크게 덜고 비용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어베스트 원격지원을 통해 기업고객, 개인 모두 많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어베스트 7을 기대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