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프리 버전, VB100 인증 획득

어베스트코리아 2010. 12. 10. 10:41
2010년 12월 9일,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제품이 또다시 IN THE WILD 바이러스 샘플  100%를 검색해 내어 VB100을 획득하였습니다.

"어베스트는 최초설치시 부터 50MB의 작은 용량으로 VB100 테스트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통과할 수 있는 모든 기능과 업데이트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 매우 놀랄만한 것이었고 그 성능에서도 최고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설치후 PC를 재부팅하지 않고 30초 이내에 모든 프로세서가 동작한 성능 역시 최고의 평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바이러스 불루틴의 팀 이사인 John Hawes는 극찬의 말을 이었습니다.

가장 긍정적인 평가중에 하나는 모든 다른 유료 제품에 비해 어베스트 프리 제품은 완벽한 보안 소프트웨어로 무료제품이 매우 우수한 성능을 갖고 있다는 평가였습니다. 카스퍼스키나 맥아피 등의 상용 제품을 포함하여 수 많은 유료 제품에 비해 말웨어 검출 능력이 최고 수준이라는 것입니다.

어베스트는 카스퍼스키와 마이크로소프트 시큐어 에션셜을 누르고 트로이목마 검출 테스트에서 최고 점수를 얻었습니다. 모든 백신 회사가 이번 평가에 참가하지는 않았지만 백신 시장에 나와있는 우수한 백신들 사이에서의 비교 평가에서 최고를 얻은 만큼 무료 백신인 어베스트 프리는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개인사용자의 경우에도 무료로 최고의 백신을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VB100 평가를 진행한 리뷰어들은 어베스트가 주말을 편하하게 해주었다는 것에 감동을 하였습니다. 평가기간중에 점심시간 전에 어베스트는 모든 테스트를 끝마칠 수 있도록 매우 빠른 검사가 이루어졌습니다. 참고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시큐어 에센셜의 경우 VB100 바이러스 샘플의 완전한 검사를 마치는데 주말까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바이러스 불루틴 평가 :
2010년 12월 평가, AMD Phenom II x2 550 프로세서, 4GB RAM, 두개의 80GB 하드와 1개의 1TB하드, 윈도우 7 프로페셔널 32비트 동일한 시스템으로 64개의 백신 평가
자세한 사항은 http://www.virusbtn.com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