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중소기업을 위한 avast! 5.1 개발 소식 들어보셨나요?

어베스트코리아 2010. 7. 8. 10:31

아마도 어베스트 백신 제품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5.1 버전 개발중인 소식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새로운 어베스트 5.1 버전은 중앙관리, 즉 관리 시스템 기능을 중소기업에 아주 적합하도록 완전히 새롭게 개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9월 출시를 목표로 한참 개발중에 있습니다. 중소기업의 네트워크에서 말웨어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작업과 처리 방식을 단순화하고 어려움없이 일반 관리자도 쉽게 만드는 것이 개발방향입니다.

200대 이하의 PC를 대상으로 하는 중소기업에 최적화하도록 개발하고 있지만 그 이상의 대규모 조직에서도 관리 가능하도록 확장성을 고려하여 진행중에 있습니다. 중앙관리 콘솔은 완전히 새롭게 만들고 언제 어디에서든 쉽게 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도록 웹 기반의 웹콘솔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지구상에 어디에 있어도 회사 네트워크의 보안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죠. 물론 외부에서 접속이 가능하도록 차단하면 않되겠죠~

새로운 중앙관리 시스템은 기존 ADNM 중앙관리 시스템 보다 아주 가볍고 쉽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를 운영하기 위해 서버 운영체제와 관계없이 운영할 수 있게 됩니다.

새로운 중앙관리와 어베스트 5 버전의 환상적인 조합은 기업의 네트워크에 안전하고도 쉬운 보안이 되도록 만들어 줄 것입니다. 전문 보안 관리자 없는 중소기업에서도 이제 일반 관리자도 어베스트 백신으로 쉽게 바이러스나 말웨어를 방어하고 처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베스트 5.1 기대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