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서버 백신 윈도우 2008서버에서 VB100 우수성 다시한번 입증

어베스트코리아 2010. 6. 20. 12:36
avast!가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2008 서버 R2 버전에 대한 바이러스 불루틴의 모든 바이러스 테스트해서 또다시 완벽하게 진단해 되어 VB100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바이러스 불루틴(Virus Bulletin)의 테스트 연구소는 컴퓨터 보안에 집중하는 독립된 기관으로 avast! 안티바이러스 서버 4.8 버전을 검증하여 기업 보안을 위한 백신 제품임을 다시한번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이 검사 결과는 avast!가 가정 사용자를 위한 제품 이상의 성능과 안정성을 갖고 있으며 기업에 있우 매우 위대한 솔루션입니다"라고 어베스트의 CEO인 Vince Steckler는 다시한번 강조하였습니다.

avast!는 전통적인 산업 중심에서 가장 높은 성능을 갖는 제품으로 인증을 받았습니다. 비록 4.8 서버용 제품으로 테스트하였습니다만 본 제품은 윈도우 서버에 가장 필수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비록 앞으로 출시할 서버 5.0 버전으로 테스트하지 못한게 다소 안타까웠다고 평가자들은 아쉬워했습니다. "명백히 5 버전은 GUI 이외에도 중요한 개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라고 바이러스 불루틴의 John Hawes는 말하였습니다. 새로운 avast! 5.0 서버 버전은 올해 말쯤 출시될 예정입니다.

바이러스 검출 능력외에도 avast!는 속도면에서 또한 시스템 자원의 사용율 면에서 역시 매우 높은 점수를 획득하였습니다. 검사 속도는 매우 빠랐고 파일 검사 시간과 RAM 사용에 있어어 매우 가벼웠다고 Hawes 연구관은 테스트 결과와 함께 어베스트 우수성을 알려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