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avast! 리눅스 설치가이드 1 - 설치전

알 수 없는 사용자 2006. 12. 19. 17:03

설치 하기 전에 꼭 읽어 보세요.

*       avast! Linux Home Edition(어베스트! 리눅스 홈 에디션)무료로 배포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단, 가정에서 비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에 한정됩니다.)

*       무료 배포의 목적은 컴퓨터 바이러스에 노출된 일반 가정의 PC를 보호하여,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선량한 피해자들의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려는 것입니다. 따라서, 검사, 치료, 업데이트 등 안티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의 중요한 기능들을 모두 무료로 제공합니다. 상주 보호 감시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avast! 리눅스  홈 에디션을 무료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avast! 홈페이지 (한글: www.avast.co.kr 또는 영문: www.avast.com) 에서 무료이용자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을 하면, 1년간 무상으로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1년 후 업데이트 기간이 만료되면, 다시 무료이용자 등록을 합니다. 그러면, 다시 1년간 무상으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단, 등록을 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설치환경 (운영체제)

Ø       Linux(Red hat, Debian, Ubuntu etc) for x86

Ø       FreeBSD for x86

*       avast! 리눅스 서버(avast! for Linux Server)은 유료로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제품 구입 전 60일간 평가판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입관련 자세한 사항은 www.avast.co.kr을 참고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