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플래시겟(FlashGet) 프로그램에서 어베스트! 감시 및 진단 기능 사용하는 방법

어베스트코리아 2007. 12. 3. 10:29

플래시겟(FlashGet)은 인터넷 상의 파일이나 FTP 파일을 빠른 속도로 편리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주는 일명 다운로드 가속기(download Accelerator)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빠른 속도를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만 이러한 부분 때문에 어베스트! 안티 바이러스의 웹 방어 프로바이더에서 다운로드하는 파일에 대한 실시간 진단 기능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플래시겟에서 웹 방어 프로바이더가 동작하게 하는 방법을 간략히 소개합니다.

1.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웹 방어 프로바이더를 프록시로 동작하도록 설정을 변경합니다.

http://www.avast.co.kr/381 자료를 참고하십시오.

2. 플래시겟을 실행하고, 도구 -> 설정을 엽니다. 아래와 같이 Proxy 탭을 클릭하고 오른쪽 세부 창에서 모든 작업에 프록시 기본값 사용을 체크합니다. 그리고 적용확인 버튼을 눌러 닫습니다. 플래시겟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위의 설정을 사용하지 않고 파일을 다운로드하더라도 다운로드가 끝나는 시점에 '표준 방어 프로바이더가 한번 더 검사하므로 바이러스를 충분히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베스트! 프로페셔널 사용자는 Anti-Virus 탭에서 도스 명령어를 통해 이러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