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무료백신 avast! 홈 에디션

어베스트코리아 2007. 8. 9. 13:47
무료백신인 avast! 홈 에디션 4.7 버전에 대한 다운로드.컴의 기사를 소개합니다.

download.com은 1996년 부터 CNET사에서 운영하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자료실을 운영하는 웹 사이트로 크게  소프트웨어, 음악, 게임, 비디오 4개의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으며 10,000개가 넘는 프리웨어, 쉐어웨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 License: 무료
  • Editor's Rating: 별 5개
  • Average User Rating: 별 4개 반
  • Requirements: Windows 95/98/Me/NT/2000/XP/Vista
  • Limitations: No limitations

    출처 : http://www.download.com/3000-2239_4-10721010.html



    어베스트 홈 에디션에 대한 CNET의 설명

    사용자 삽입 이미지
    avast! 홈 에디션은 ICSA 인증을 완벽하게 통과하였고 다음과 같은 컴포넌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간단히 스킨을 선택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는 주문형 스케너가 있으며 이는 재생 버튼을 간단히 누르는 것으로 원하는 곳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검사 기능은 1)이메일 클라이언트 감시, 2)메신저 - ICQ, 미란다 등의 메신저 클라이언트 감시, 3)네트워크 트래픽( 침입탐지, 가벼운 방화벽을 제공합니다) 방어, 4)카자(kazaa) 비트토런트(BitTorrent)와 같은 P2P 보호 감시가 있으며, 5)웹 방어는 HTTP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6)NNTP 스케너는 모든 유스넷(Usenet) 뉴스그룹(newsgroup) 트래픽과 PC 상에서 파일을 가지고 운영하는 모든 파일운영에 대한 검사를 수행합니다. 7)부팅시 검사는 윈도우의 CHKDSK와 같은 방법으로 동시에 디스크를 검사합니다.


    Download.com 비디오 : avast 홈 에디션




    avast 홈 편집자 리뷰

    이 인상적인 소프트웨어는 잘알려진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으로 확고 부동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놀랍게도 무료로 사용자들에게 배포되고 있습니다.

    avast 홈 에디션은 사용자의 PC와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여러개의 프로바이더라는 쉴드를 통해  실행파일과 파일들을 검사합니다. 스케닝을 할 때 파라미터를 선택해서 또는 와일드카드를 사용하여 특정 파일 형식을 배제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 감시에서 민감도를 조절하여 파일 다운로드시 또는 메신저나 이메일, P2P 사용시 감시의 수준을 높이거나 낯출 수 있습니다. 링크 주소를 클릭할 때 윈도우 다음에 새로운 창이 열릴때 고급 레벨의 보호 기능을 사용하면 위험성을 미리 통보받을 수도 있습니다.

    비록 실행하는데 다소의 시간이 소요되기는 하지만 이 프로그램의 부팅시 검사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다행히도 부팅시 검사는 사용자가 이를 무시하여 바이패스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악성의 컨텐트가 발견되면 어베스트는 바이러스 클린업 도구를 통해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URL을 차단하거나 어떤 파일을 작성하거나 이름을 변경하는 것, 또는 파일 삭제하는 파일 관련 작업과 같은 것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실시간 보호기능은 하루 수차례의 빠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무료 소프트웨어는 꼭 사용해야할 것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