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EMSISOFT 2023년 VB100 평가에서 계속하여 A+ 등급 획득

어베스트코리아 2023. 10. 2. 09:51

VB100 A+ 등급 획득, EMSISOFT 최우수 제품

 

보안 솔루션 벤치마킹 분야에서 20년 넘게 전문 지식을 쌓아온 존경 받는 독립 인증 기관인 Virus Bulletin 이 최근 실시한 VB100 테스트 결과를 공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

 

테스트 환경

 

모든 테스트는 표준 비즈니스 환경을 대표하는 물리적 컴퓨터 또는 가상 머신에서 수행되었습니다. Emsisoft Anti-Malware는 최신 권장 Windows 패치로 업데이트된 Microsoft Windows 10 Pro N, 64비트, 10.0.19044를 새로 설치하여 평가되었습니다.

 

실제 조건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Emsisoft Anti-Malware는 전문 맬웨어 연구원 및 그룹이 제공한 수천 개의 악의적인 샘플을 포함하는 엄격한 테스트 방식을 거쳤습니다. 또한 널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서 자주 업데이트되는 양성 샘플 100,000개로 구성된 컨트롤 세트가 사용되었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러한 테스트 중에 악성 샘플이나 정상 샘플 중 어느 것도 실행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VB100 인증기준

 

VB100 인증을 받으려면 보안 제품이 다음을 충족해야 합니다.

 

  • 악성 샘플을 최소 75% 탐지합니다.
  • 0.05% 이하의 오탐지를 등록하세요.

 

또한 제품은 탐지율에 따라 순위가 매겨집니다.

 

A+ 등급: ≥ ​​99.5%.

A 등급: ≥ ​​97%.

B 등급: ≥ ​​90%.

C 등급: ≥ ​​85%.

D 등급: ≥ ​​75%.

 

Emsisoft의 뛰어난 성능

 

우리는 Emsisoft Anti-Malware가 기대치를 능가했다는 사실을 보고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1,772개의 악성 샘플 중 99.60%를 성공적으로 식별했으며, 동시에 0.000%의 오탐률을 유지했습니다. 이 인상적인 성능으로 Emsisoft Anti-Malware는 A+ 등급의 VB100 인증을 받았습니다.

 

EMSISOFT VB100 A+ 등급획득

 

결과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과 테스트 방법론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위해 전체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

 

강력하고 안정적인 보안 솔루션에 대한 Emsisoft의 헌신은 확고합니다. 우리 팀, 파트너 및 소중한 사용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위협으로부터 디지털 환경을 보호하고 세계적 수준의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MSISOFT

https://www.emsisoft.co.kr 

 

랜섬웨어 예방 EMSISOFT EDR (위협 탐지 및 대응)

EMSISOFT EDR은 고급 위협 탐지 및 대응 기능을 갖춘 강력한 보안 제품/ 악성 소프트웨어와 악성 행위로부터 기업의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최신 AI 기술과 실시간 분석을 활용하여 위협을

www.ems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