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EMSISOFT EDR, Pulseway 통합 및 빠른 작업 및 패스키 인증

어베스트코리아 2023. 7. 29. 14:22

EMSISOFT EDR의 8월 새소식입니다. 

 

이번 달의 EMSISOFT EDR 제품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RMM Pulseway를 EMSISOFT와 통합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파트너 및 고객사가 자사 운영 솔루션과 Emsisoft 제품을 함께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솔루션의 범위가 더욱 넓어지게 되었습니다. Pulseway RMM은 https://www.pulseway.com/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일반적인 장치 관련 작업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새로운 빠른 작업 기능을 출시합니다.

 

아울러 이번 릴리스에는 새로운 암호 키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치에 지문 스캐너 또는 얼굴 인식과 같은 생체 인식 센서가 함께 제공되는 경우 이제 이를 사용하여 MyEmsisoft 클라우드 대시보드에 안전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달 업데이트에는 여러 가지 사소한 조정 및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MSISOFT에 대해 보다 자세히 살펴보시려면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십시오.

 

https://www.emsisoft.co.kr 

 

랜섬웨어 예방 EMSISOFT EDR (위협 탐지 및 대응)

EMSISOFT EDR은 고급 위협 탐지 및 대응 기능을 갖춘 강력한 보안 제품/ 악성 소프트웨어와 악성 행위로부터 기업의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최신 AI 기술과 실시간 분석을 활용하여 위협을

www.ems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