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AVAST 백신을 사용하여 랜섬웨어 예방해 보자

어베스트코리아 2023. 6. 20. 17:15

랜섬웨어 예방을 위해 Avast 백신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Avast는 다양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랜섬웨어와 같은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합니다. 아래는 Avast를 사용하여 랜섬웨어를 예방하는 방법입니다:

 

AVAST 백신


Avast 소프트웨어 설치해 보자! 먼저 Avast 공식 웹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의 Avast 백신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설치 프로세스는 사용자에게 안내되므로 단계별로 진행하면 됩니다.

국내 공식 사이트는 www.avastkorea.com 을 방문해 보자

실시간 보호 활성화를 시작합니다. Avast를 설치한 후에는 실시간 보호 기능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 기능은 컴퓨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악성 소프트웨어의 침입을 차단합니다. Avast 아이콘을 시스템 트레이에서 찾아 클릭한 다음, 메뉴에서 "실시간 보호" 옵션을 선택하여 활성화합니다.

자동 업데이트 설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Avast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최신 보안 정의 파일을 보유하게 됩니다. 이러한 정의 파일은 새로운 악성 소프트웨어와 신종 랜섬웨어에 대한 감지 및 차단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Avast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설정"을 선택하고 "일반" 탭으로 이동한 다음, "업데이트" 섹션에서 "업데이트 옵션"을 찾아 "자동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예약 검사도 주기적으로 진행합니다. Avast는 정기적인 시스템 스캔을 통해 악성 소프트웨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스캔 스케줄을 설정하여 시스템을 주기적으로 검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에서 "보호" 탭을 선택하고 "표준 보호" 섹션에서 "스캔 스케줄" 옵션을 찾아 원하는 스케줄을 설정합니다.

이메일에 대한 검사는 매우 중요합니다. 랜섬웨어는 이메일 첨부 파일을 통해 전파될 수 있습니다. Avast는 이메일 스캔 기능을 통해 악성 첨부 파일을 감지하고 차단합니다. "설정" 메뉴에서 "보호" 탭을 선택하고 "이메일 보호" 섹션에서 "이메일 스캔"을 활성화합니다.

인터넷 위협 검사 실행. Avast는 웹 사이트에서 악성 코드를 감지하고 차단할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에서 "보호" 탭을 선택하고 "인터넷 보호" 섹션에서 "웹 쉴드"를 활성화합니다.

USB 매체 감시도 실시간으로 검사하자.  USB 드라이브와 같은 외부 저장 장치는 랜섬웨어에 감염될 수 있는 경로입니다. Avast는 USB 스캔 기능을 통해 이러한 장치를 스캔하고 악성 소프트웨어를 차단합니다. "설정" 메뉴에서 "보호" 탭을 선택하고 "USB 보호" 섹션에서 "USB 스캔"을 활성화합니다.

Avast를 사용하여 이러한 방법으로 랜섬웨어 예방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랜섬웨어는 지속적으로 진화하므로 항상 주의가 필요합니다. 추가로 중요한 파일의 백업을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베스트 백신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어베스트코리아를 방문해 주세요

https://www.avastkorea.com 

 

AVAST코리아 - AVAST 윈도우/리눅스용 백신, 안티랜섬웨어/EDR

기업용 백신, 윈도우 및 리눅스 서버용 백신과 안티랜섬웨어/EDR 솔루션 제공, 클라우드용 백신으로 인기, AVAST, AVG, EMSISOFT, 소닉월 캡쳐 솔루션 제공, 수 많은 리셀러와 고객사 보유

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