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Avast 백신 단독형 활성화코드(라이선스키) 등록 과정 - 개인용 및 비즈니스 업무용(윈도우)

어베스트코리아 2021. 10. 26. 13:56

Avast 개인용 백신 및 업무용 단독설치형 버전(윈도우에 한함)의 활성화코드 (라이선스키) 등록과정은 당사 홈페이지 https://www.avastkorea.com/support/FAQs.asp 에서 설명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등록과정에 대해 이미지 설명을 필요로 하셔서 등록과정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립니다.

 

활성화코드 등록 과정

 

1. 신규 설치 또는 기존 사용자 분께서 활성화코드는 어베스트 우측 상단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2. 활성화 코드 입력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이메일로 받으신 활성화코드를 개별적으로 등록합니다.  최초 등록시에는 활성화코드를 입력하지만 활성화 이후에는 변환된 라이선스키를 입력하거나 백업 받은 license.avastlic 라이선스 파일을 사용하여 파일 등록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4. 최초 활성화시에는 활성화키를 붙여 넣고 입력을 누르고 사용자 이름사용자의 이메일주소 등의 정보를 넣고 활성화합니다. 활성화 완료되면 아래 이미지 처럼 이 PC에 있는 구독에 만료 날짜가 표시됩니다.

* 주의 : Avast 월정액 상품이나 멤버십 등의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활성화코드 등록 메뉴가 없습니다.

* 잘못된 어베스트 버전이 설치되어 있다면 Avast를 제거하고 재부팅 후 C:\ProgramData\avast software\ (숨김폴더)를 수동으로 삭제한 후, 구입하신 버전의 제품을 다운로드하여 새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

https://www.avastkorea.com 

 

어베스트코리아 | 한국공식 Avast 백신 유통 및 고객지원

Avast, AVG, Emsisoft 한국 공식 총판, 악성코드, 랜섬웨어, 바이러스 위협 예방 백신 공급, AVG 비지니스 업무용 백신 특가, 국내 200개 채널 공급

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