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Avast 백신 AV-Comparatives 안티피싱 부문 수상

어베스트코리아 2021. 8. 10. 10:46

Avast Antivirus가 2021년 AV-Comparatives의 피싱 방지 인증 테스트에서 최고 점수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매년 AV-Compariative는 피싱 방지 테스트 결과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테스트 평가는 피싱 웹 사이트에 대해 각각의 백신들이 어떻게 보호하고 있는지를 평가합니다. 기만적인 웹사이트들은 민감한 정보를 훔치려고 하기 때문에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심각한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AV-Comparative는 Avast Antivirus를 사용하여 피싱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Avast는 최고 점수 96%를 달성했으며 잘못된 오탐 경보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Avast Antivirus보다 높은 점수를 받은 보안 제품은 없습니다. 또한 Avast Business Antivirus는 동일한 기술과 엔진을 활용하므로 동일한 피싱 방지 기능을 사용하여 귀사와 귀사의 고객을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평가 테스트 절차 및 사례

이 테스트를 위해 AV-Comparatives는 사용자가 웹을 검색하는 동안(또는 웹 메일 계정을 확인하는 동안) 백신 제품의  피싱 방지 기능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상황에서 시뮬레이션했습니다. 안티스팸 기능은 이 테스트 범위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평가는 2021년 6월 28일에서 7월 5일 사이에 실시되었습니다. AVC가 260개의 피싱 URL에 대해 테스트했습니다. 테스트 시 모든 피싱 URL이 활성화/온라인 상태여야 하며 개인 정보를 얻으려고 시도해야 합니다. 피싱 테스트는 페이팔, 온라인 뱅킹 & 신용카드, 이메일 계정, 드롭박스, 이베이, 소셜 네트워크, 온라인 게임 및 기타 온라인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개인 데이터를 피싱하기 위한 사이트를 대상으로 하였습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AV-C 홈페이지 https://www.av-comparatives.org/tests/anti-phishing-certification-avast-2021/ 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avc_phi_avast_202107.pdf
0.89MB

감사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

https://www.avastkorea.com 

 

Avast | 어베스트 백신 한국 공식 | 어베스트코리아

Avast 한국 공식 총판, 어베스트, AVG 기업백신, 개인 백신 공급, 월정액 뱍신 서비스, 국내 200개 대리점, 파트너 모집

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