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프리미엄 시큐리티 20.8 버전 출시 - 많은 개선 사항 포함

어베스트코리아 2020. 10. 6. 10:14

안녕하세요, Avast 안티바이러스 최신 버전 인 20.8 (20.8.2429)을 발표하였습니다.

다음은 가장 큰 개선 사항입니다.

- 접근성 향상 : 이제 인터페이스가 장애가 있었던 사용자에게 더 적합하게 개선하였습니다.

- 더 안전한 웹 브라우징 : 이제 Web Shield가 Google의 QUIC 프로토콜에서 위협 검색을 지원합니다.

- 더 친근한 CyberCapture : 식별 할 수 없는 파일을 발견하면 CyberCapture에서 이를 ThreatLabs로 보내 자세한 분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전체 프로세스를 업데이트하여 그 어느 때보 다 쉽게 위협에 대한 사전 대응이 가능합니다.

- 더 나은 원격 액세스 보호 : 이제 Windows의 Samba 프로토콜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컴퓨터에 대한 모든 원격 연결 시도를 보여주는 로그도 추가했습니다. (프리미엄 및 얼티미트)

- 방화벽은 VPN을 인식합니다 : 이제 방화벽은 사용자가 VPN을 사용하는 시기를 알고 이를 알 수없는 네트워크로 분류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및 얼티미트)

다음은 문제해결과 버그픽스한 100 개 이상의 개선 사항 중 일부입니다.

- AV가 무작위로 팝업되도록하는 매우 불쾌한 UI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비밀번호 보호가 지원되는 브라우저를 인식하지 못하는 Edge 케이스를 수정하였습니다.

- 탐지 대화 상자에서 생성 된 제외 텍스트 인코딩

- 영구삭제는 이제 읽기 전용 파일을 올바르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Wi-Fi Inspector 구성 요소를 제거 할 때 발생하는 서비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이제 구성의 나머지가 avast5.ini 대신 레지스트리에 올바르게 저장됩니다.

- 방화벽이 더 이상 PING을 차단하지 않습니다 (이는 엣지 사례였습니다).

- Behavioral Shield 후킹으로 인한 프로세스 모니터의 과도한 메모리 사용량 수정

- smss.exe를 가상화 된 상태로 실행할 때 OS 부팅 문제 수정

- RegistryChangeWatcher에서 메모리 누수를 막았습니다.

- 버전 업데이트시 및 OS 재시작 전 aswToolsSvc.exe 초기화 문제 수정

- 고정 serviceDLL 모니터링 및 제거

- 복구 작업이 이제 제대로 hooklib.dll을 수정

- 설정에서 알림을 비활성화 한 경우 Remote Access Shield 감지 창이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설치 방법 :

1. 설정-> 업데이트->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Avast 버전에서 업데이트

2. 또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설치 프로그램 (권장) :

- 프리미엄 보안 (이전 프리미어) : https://bits.avcdn.net/insttype_APR

오프라인 설치자 :

- 프리미엄 보안 (이전 Premier) : https://files.avast.com/iavs9x/avast_premier_antivirus_setup_offline.exe

감사합니다.

(주)소프트메일

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