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공지]Avast 월정액 울트라 서비스에서 시큐어라인 VPN 활성화하기

어베스트코리아 2018. 11. 16. 22:51

어베스트 울트라 VPN 서비스 관련 이슈


어베스트 멤버십 백신이 최근 업데이트되면서 시큐어라인 VPN이 갑자기 없어졌다는 회원님들의 연락이 있었습니다. 어베스트 본사에서 VPN 서비스를 어베스트 UI에서 독립하여 별도로 운영한다는 내부 고지가 있었지만최근 업데이트 이후 일부 사용자의 Avast UI (Avast 프로그램 버전 18.6) 에서 VPN 메뉴가 사라지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그러나 시큐어라인 VPN 독립설치하여 사용하시는 경우나 18.7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일부 회원님 중 시큐어라인 VPN이 없어진 경우라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시큐어라인 VPN을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첫번째 해결방법 : 시큐어라인 VPN만 새로 설치 (추천)

http://secureline.tools.avast.com/tools/secureline/avast_secureline_setup.exe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메뉴에서 내 라이선스 조회하면 자동으로 라이선스가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라이선스 등록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두번째 해결방법 :어베스트 제거후 새로 설치

기존 어베스트를 제거하고 재부팅 후에 c:\programdata\avast software 폴더를 삭제 한 후에 www.avastkorea.com에서 로그인 후 울트라 월정액 설치파일(18.7버전)을 새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개인정보 > Secureline VPN에서 다시 VP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