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HMA VPN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한 플랫폼 이전 및 업데이트 완료

어베스트코리아 2017. 6. 23. 11:23


HMA VPN 고객님 안녕하세요?


지난  6월 20일(화)에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HMA VPN의 플랫폼 이전 작업이 순조롭게 24시간 만에 안전하게 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48시간 이상 장애가 예상되었지만 비교적 빠른 시간 내에 이전 작업이 완료되고 고객 서비스 장애가 최소화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인내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avastkorea.com




[ 6월 20일 안내 내용 ]

 

어베스트코리아에서 제공하고 있는 HMA VPN 서비스에 대한  중요 업데이트를 알려드립니다.

 

6 21 수요일 오전 9 (UTC)부터 새롭고 개선 플랫폼으로 HMA VPN 서비스가 업데이트됩니다. 업데이트로 원활하고 빠른 서비스가 이루어질 것이며 일반 유저 들은 업데이트 과정에 대해 거의 알수는 없겠지만 장애가 발생될 가능성은 존재하오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플랫폼 자체에 대한 순조로운 업데이트에 많은 노력이 기울이겠지만  HMA! 서비스에는 최대 48 시간 동안 서비스가 중단될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로운 플랫폼으로의 전환이 완료되면 재차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 48 시간 동안 본사 고객지원팀이 대기하고 있으나 제한된 지원으로 빠른 응대가 불가능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보다 나은 데이터 센터와 보다 강력한 서버 하드웨어, 긔리고 가장 가깝고 빠른 서버로의 라우팅, VPN 서비스의 연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러한 변화를 선택하였습니다.

 

VPN 서비스인  HMA 선택하십시오! 이전보다 훨씬 빠르고 강력해 졌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전환이 완료되면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http://blog.avastkorea.com

 

www.avastkorea.com

어베스트코리아 ㈜소프트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