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Emsisoft] 엠시소프트 안티랜섬웨어 기능 추가

어베스트코리아 2017. 6. 2. 11:13

2017.5의 새로운 기능 : 엠시소프트 안티-랜섬웨어(Ransomware) 기능 추가



지난 달 워너크라이 랜섬웨어(WannaCry)를 통해 목격한 것과 같은 세계적인 ransomware 발발은 아마도 시간 문제 일 것입니다. 최소한 Ransomware는 지난 2 년간 우리 연구소의 우선 순위 목록에 포함되어 있었지만 이 샘플의 감염률과 전염 속도는 전례가 없었습니다. 전 세계 언론 매체는 모든 채널에서 이를 보고했습니다. WannaCry는 이전에 심각성을 무시한 사람, 또는 더 나쁜 경우라면 ransomware 위협의 존재를 방치 한 모든 사람들에게 주요한 깨우침을 전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엠시소프트(Emsisoft)는 모든 종류의 ransomware로부터 안전을 지켜야 할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개인 파일을 암호화하는 악성 코드와의 전쟁에서 기술 리더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 점에서 우리 제품의 강점을 강조하기 위해 우리는 기존의 입증 된 안티-랜섬웨어 기능을 "Anti-Ransomware"라고 불리는 별도의 보호 계층 구성 요소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엠시소프트 Anti-Malware와 엠시소프트 Internet Security는 대부분의 자체 방어 기능을 탑재한 백신이나 다른 랜섬웨어 전문 툴과는 달리, 최초의 데이터 파일을 암호화하기 전에 랜섬웨어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의 랜섬웨어 샘플이 범죄자가 선택한 암호화를 위해 가장 중요한 파일의 우선 순위를 매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엠시소프트의 보안 제품은 여러 파일 조작 패턴이 발생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아무 것도 수행하기 전에 암호화 프로그램의 행동을 가로 챕니다. 이는 예방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예방적 방역을 제공하는 것이고 이 예방적 방어는 랜섬웨어 방어에 매우 중요합니다.




Emsisoft 안티 멀웨어 및 Emsisoft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 :


  • 이전에 Behavior Blocker 구성 요소의 일부인 신뢰할 수있는 ransomware 보호 기능을 강조하는 새로운 주 보호 구성 요소 "Anti-Ransomware".



  • 새 스캔 설정 "잠재적 인 대형 전자 메일 파일을 스캔에 포함 시키거나 건너 뛸 수있는"전자 메일 데이터 파일에서 스캔 "
  • 거짓 긍정 경보 수를 줄였습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환경 개선.
  • 사소한 탐지와 관련된 몇 가지 개선 사항.
  • 잠재적 인 크래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새 버전을 얻는 방법

소프트웨어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하도록 설정 한 경우 항상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동안 최신 버전이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기본적으로 매시간). 새로운 사용자는 제품 페이지에서 전체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엔터프라이즈 사용자 참고 사항 : 고객의 업데이트 설정에서 "지연된"업데이트를 받도록 선택한 경우 일반 "안정적인"가용성 이후 30 일 이내에 새 소프트웨어 버전을 받게됩니다. 따라서 새 버전이 자동으로 클라이언트에 롤아웃되기 전에 내부 호환성 테스트를 수행 할 시간을줍니다.



홈페이지 : http://www.ems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