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윈도우를 느리게 하는 프로그램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2. 1. 09:54
윈도우를 느리게 하는 프로그램들

오늘 조선일보를 살표보다가 재미있는 기사가 나서 올려봅니다. 윈도우 시스템을 부팅할 때 시스템이 최초 시스템을 구입했을때보다 느려진 경우 대부분 백신 소프트웨어가 시스템 부팅 속도를 늦춘다고 합니다. 이에 관한 조선일보 기사중 일부를 인용했습니다 :

PC나 노트북을 사용할 때 점점 느려지는 시스템 성능을 보고 있으면 짜증이 몰려옵니다. 분명히 처음 구입할 당시에는 이러지 않았는데 응용 프로그램을 하나, 둘 설치하고 웹서핑을 하며 ActiveX, 쿠키등이 쌓이면 무언가 결단(?)을 내려야 할 정도로 시스템 전체가 느려지곤 합니다. 이에 분개한 Oli라는 사람이 thepcspy라는 커뮤니티 사이트에 "What Really Slows Windows Down"이란 제목으로 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팅을 느리게 하는 총 38개 프로그램중 상위 10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무엇이 있는가 살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팅속도를 느리게하는 프로그램들을 나타낸 그래프를 보면 X 축은 5초단위로 표시된 부팅 시간을 나타내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총 38개 항목으로 된 이 순위는 가로 막대형 그래프로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어 아주 보기 편하게 구성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조선일보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출처 : 조선일보 http://review.chosun.com/site/data/html_dir/2007/01/31/20070131007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