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Avast 프로그램에서 무료 평가판에 60일을 추가로 연장 메뉴가 나타나면 연장하지 마세요

어베스트코리아 2017. 2. 27. 19:12

Avast 개인용 제품인 프리미어, 인터넷시큐리티 등에서 평가판은 30일 간 유료 제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며칠 사용하다보면 Avast 프로그램은 사용자에게 달콤한 유혹의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Avast 메인 화면 하단에 표시되는 "무료 평가판에 60일을 추가로 연장" 메시지가 보여지면   [지금연장] 버튼을 누르면 Avast 상점이 보여지고 0원이 표시되고 사용자 정보 입력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면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여기서 신용카드를 입력하면 60일간 사용이 연장되지만 잊고 지나가면 자동으로 1년 라이선스 구매로 이어지게 됩니다. 또한 매년 1년 마다 자동갱신되어 Avast를 사용하지 않아도 해외쪽에서 카드결제를 매년 비용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에서 Avast 기간연장과 같은 팝업 메뉴가 나타나면 주의하지 않는 이상 자동결제되기 때문에 가급적 입력하지 않고 저희 어베스트코리아에서 필요한 기간 만큼 별도로 라이선스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프로그램 내에서 결제는 해외결제(www.avast.com)로 국내 결제가 아니기 때문에 저희 어베스트코리아를 통한 지원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작성 :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