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안티바이러스 혼자 만으로는 더 이상 효과가 없습니다

어베스트코리아 2016. 12. 8. 16:08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안티바이러스 혼자 만으로는 더 이상 효과가 없습니다"

 

- 사이버 위협을 방어하기 위해 안티바이러스 만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다층적 멀웨어 보안이 절대적으로 기존의 안티바이러스 제품과 함께 사용하되어야 합니다 -

 


이미 고성능 안티바이러스 제품을 사용 함에도 불구하고 사이버 범죄는 계속해서 고도의 발전된 기술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사용자에게 침입하여 해킹과 감염 문제를 야기하고 있습니다. 며칠전 국방부 관련 뉴스에서도 보도된 바 있듯이 해킹과 사이버 공격을 차단하고 방어하는 것은 쉬운 문제가 아닙니다. 

 

여러 분의 PC나 회사 컴퓨터에 현재 설치되어 있는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가 효과적으로 대부분의 멀웨어를 검출하여 차단하고 있더라도 이는 더 이상 효과적인 방어 수단이 되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고 앞으로도 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때문에 우리는 윈도우 기반의 PC를 사용하는데 있어 안티바이러스 영역과 공존할 수 있는 별도의 다층 방어를 위한 새로운 사이버위협 대응 솔루션을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기업이나 기관 들은 네트워크 단에서 망분리나 APT 등의 막대한 비용의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지만, 실질적인 보안의 단위는 PC, 즉 엔드포인트이기 때문에 엔드포인트 보안 수준에서의 협업적 방어는 더욱 절실합니다.


사이버 범죄와 공격으로부터 더욱 안전하게 나 자신을 보호하려면 안티바이러스 엔진과 더불어 새로운 개념의 안티 멀웨어 보안 솔루션을 통해 다층적 보안 협업이 필요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소프트메일)에서는 사용자 보안을 더욱 강화하기 위하여 보안협업이 가능한 안티멀웨어 제품인 EmsiSoft 제품과 멀웨어바이트 제품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안드립니다

 



                               멀웨어바이트                                                                EMSISOFT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나 기타 국내외 백신과 충돌없이 보완적으로 사용할 있는 두개의 서로다른 다층방어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여 보안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비용문제를 떠나 더욱 보안을 강화하여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신다면 바로 준비해 보십시오.



적용 방안  

 

1) 기존 백신이 방화벽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면, 

EmsiSoft 안티멀웨어 또는 멀웨어바이트 안티멀웨어를 추가로 도입할 수 있습니다.

 

2) 기존 백신이 방화벽 기능이 없는 일반 백신이라면,

EmsiSoft 인터넷시큐리티를 추천해 드립니다.

 

3) 윈도우 서버의 보안을 강화하려면,

EmsiSoft 안티멀웨어 for 서버를 추천드립니다.

 

4) 회사 내의 서버와 PC 모두 고려하고 있다면, 

EmsiSoft 업무용 제품 또는 멀웨어바이트 비즈니스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5) 일반 개인이라면

어베스트 백신 제품과 EmsiSoft 안티멀웨어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EmsiSoft 안티멀웨어 제품은 어베스트와 충돌없이 복합적으로 사이버 위협으로 부터 PC를 보호합니다. 



구매하기


http://shop.avastkorea.com/hlicense.asp





작성 :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