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AVAST 엔드포인트 독립형으로 중앙관리콘솔과 통신을 설정하는 방법

어베스트코리아 2016. 11. 10. 15:59

일반적으로 어베스트 중앙관리콘솔을 설치하였을때, 중앙관리콘솔에서 생성한 배포파일을 PC에 설치하면 서버에 설치된 중앙관리콘솔과 자동으로 통신이 이루어져 중앙관리콘솔의 통제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배포파일이 잘못 생성되었거나 여러가지 이유로 독립형 어베스트 EP제품군 설치파일을 이용해야 할 경우 아래와 같이 설치과정에서 수동으로 중앙관리콘솔의 주소값을 입력하여 중앙관리콘솔과 통신이 연결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때, 독립형 어베스트 EP제품 설치파일을 선택할때는 중앙관리콘솔이 지원하는 버전과 일치시켜야 합니다. 중앙관리콘솔이 EP용이면 독립형 설치파일도 EP이어야 하고, 중앙관리콘솔이 EPSP용이면 독립형 설치파일도 EPSP로 설치해야 통신이 이루어집니다.    




1. 엔드포인트 독립형 설치파일을 클릭하면 설치과정의 첫 번째 화면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는 빠른 설치를 선택하였을때 과정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2. 빠른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중앙관리콘솔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빈칸이 나타나며, 중앙관리콘솔이 스몰오피스일 경우에는 "SOA 클라이언트"를 선택하여 주소 값을 입력하고, 엔터프라이즈용일때는 "EA 클라이언트"를 선택하여 주소값을 입력합니다.


 <스몰오피스용 중앙관리콘솔과 연결할 경우>


<엔터프라이즈용 중앙관리콘솔 버전과 연결할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