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공공 와이파이에서 아이폰 유저들을 보호해 주는 무료앱 Avast SecureMe

어베스트코리아 2015. 12. 15. 17:11

Avast SecureMe(시큐어미)는 Wi-Fi(와이파이)에 접속할 때 개인 정보와 디바이스를 보호하기 위해 아이폰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세계 첫 번째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 공짜 앱은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탐색하고 안전유무에 대하여 알려줍니다. 많은 아이폰 유저들은 그들 자신이 안전한지 알지 못한채 Wi-Fi 네트워크를 이용해 왔지만, 어베스트 시큐어미는 그들의 안전을 유지하기위해 보안이 이루어진 네트워크 접속을 만들 것입니다.

                                                                                                                         


SecureMe(시큐어미)는 발견된 보안 이슈를 알려줍니다   


베스트 시큐어미는
 Wi-Fi 시큐리티라고 불려지는 기능을 포함합니다. 공항, 호텔, 카페와 같은 공공장소에서 오픈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도움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기능의 주된 역할은 와이파이 접속을 탐색하고, 해커에 의해 침투될 수 있는 라우터의 취약점, 보안이 이루어지지 않은 무선 네트워크, 취약한 암호를 갖는 모뎀과 같이 보안상 중요 이슈를 발견하고 알려줍니다. 유저들은 자주 이용하는 신뢰성 있는 Wi-Fi 망에 이름을 붙일 수 있으며, 이러한 방식에 의해 앱은 매번 네트워크를 점검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 데이터가 도난당하게 될 리스크는 무엇인가요 ?


여러분이 은행 사이트에 로그인할 때 보안이 이루어지지 않은 Wi-Fi를 사용한다면, 해커들은 여러분이 로그인을 하는데 필요한 신원 인증에 필요한 정보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또한, VPN(Virtual private network)과 같은 암호화된 망이나 보안이 구성된 Wi-Fi 망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해커는 여러분의 이메일 내용과 인터넷 사용 기록, 개인 정보들을 쉽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어베스트 SecureMe는 여러분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한 VPN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어베스트 시큐어미의 VPN 기능은 여러분이 유지하려는 사적인 온라인 업무가 진행되는 동안 네트워크 접속 상황을 안전하게 해줍니다. 이러한 기능은 여러분이 안전한 환경에서 이메일을 체크할 수 있고, 좋아하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방문할 수 있도록 해주며, 심지어 온라인 은행 업무까지 이루어지도록 해줍니다. 어베스트 시큐어미는 여러분이 인터넷에 접속하기 위해 공공 와이파이를 탐색할 때 안전한 VPN으로 보호하기 때문에 모든 데이터의 전송을 해커의 시선을 피해 보이지 않게 합니다. 가정이나 회사내 와이파이 망과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는 편리하게 보호기능을 끌 수 있습니다. 



    

Avast SecureMe는 안전한 네트워크를 찾고 선택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입니다.



Avast SecureMe는 무료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다운받아 설치해 보세요!!!! 

디지털 유목민들에게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며, 보다 자유로운 세상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