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도브 플래쉬 플레이어 취약점을 통해 좀비 배포 중 - Malwarebytes anti-exploit 설치하여 방어해 보세요

어베스트코리아 2015. 2. 2. 09:05

아도브 플래쉬 플레이어 취약점을 통해 좀비 배포 중.

Malwarebytes 좀비를 만드는 exploit 공격과 대치 중


최근 Malwarebytes 예리한 악성 코드 사냥꾼이자 친구인
Kafeine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새로운 (제로 데이) exploit 을 발견하였습니다. Angler Exploit 키트를 통해 배포되는 말웨어를 통해 제로 데이 (zero-day) 공격을 하여 클릭 사기를 저지르고 사용자 PC를 제어하게 됩니다.

당연히, 우리의 악성 코드 인텔 팀은 나쁜 사람들이 Malwarebytes 안티 - 익스플로잇에 어떻게 대항하고 있는지 그 하는 방법을 보고 싶었습니다. Malwarebytes 일반적인 익스플로잇 공격과  제로 데이 공격을 어떻게 방어할 것인지를 연구하기 위해 많은 전문가들과 함께 협업하고 있습니다.  Malwarebytes는 익스플로잇이 공격이 실행되기 전에 공격을 차단합니다. 트로이목마 및 랜섬웨어 등을 함께 차단합니다.


어떻게 Malwarebytes 안티-익스플로잇이 이들을 차단하였는지? 


(업데이트 :. 사용자 원격 측정에 따르면, 이 익스플로잇은 매우 인기있는 포르노 사이트를 포함하여,  500개 이상의 트래픽이 큰 웹 사이트를 통해 아주 빠르게 퍼져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러 분들이 아도브 플래쉬 플레이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조속히 하거나 Malwarebytes Anti-Exploit 제품을 PC에 설치할 것을 권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