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avast! 분산 네트워크 관리자(ADNM) 다운로드

어베스트코리아 2007. 6. 27. 22:41
어베스트 분산 네트워크 관리자(ADNM)을 이곳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ADNM 설치 다운로드


ADNM은 두가지 버전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서버에 SQL 데이터베이스 없이 스탠드얼론으로 설치하거나 기존 MS-SQL 서버와 연동하여 설치하는 버전이 제공됩니다. MS-SQL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무료 데이터베이스인 MSDE가 포함된 버전을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모든 설치 패키지는 ALWIL 소프트웨어에서 서명된 실행파일로 제공됩니다.

주의 : 설치시 60일 평가판으로 동작합니다.


Download ADNM (MSDE 포함 버전) - 모든 언어 버전 (length 102.05 MB)
Download ADNM (without MSDE) - 모든 언어 버전 (length 23.77 MB)


avast! 안티바이러스(관리 버전) 다운로드


일반적으로 관리 버전을 따로 다운로드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는 어베스트가 업데이트 미러링 서버나 MSI 패키지로 부터 자동으로 설치되기 때문입니다. 어떤 환경에서 관리 클라이언트 버전을 별도로 설치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기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Download avast! 안티바이러스(관리 버전) - 모든 언어 버전 (length 62.18 MB)

주의 : 다운로드 패키지는 서버 에디션(윈도우 서버)과프로페셔널(NetClient) 에디션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치시에 command 에서 /server 또는 /client 명령을 사용하여 설치하면 서버 에디션 또는 클라이언트 에디션으로 설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