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2018년도 Avast 업무용 백신 제품군 소개

어베스트코리아 2018. 1. 3. 15:00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고객사 및 파트너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에서는 2018년 업무용 백신의 제품 라인을 다음과 같이 준비하였습니다. 



1. 업무용 월정액

필요한 기간 만큼 필요한 수량만 이용할 수 있는 어베스트 월정액 서비스는 작년 한 해에 50유저 이하의 소기업에서 많은 선택이 있었습니다. 어베스트 비즈니스 엔드포인트 프리미엄 서비스를 기반으로 월정액 서비스는 월 25,000원이란 적은 금액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하여 비용 부담없이 쉽게 어베스트 백신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Shared 매니지드 업무용 백신

많은 고객들이 어베스트코리아의 업무용 월정액 백신 제품에 대하여 연단위 결제에 대한 요청을 접수한 바,  당사의 월정액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여 10대, 25대, 50대, 100대용의 공유형 백신을 1/2/3년용으로 공급하기로 하였습니다. 본 서비스는 사용자에게는 클라이언트 백신 만 제공하며 중앙관리는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저렴하면서 고성능의 백신이 필요한 중소기업에 적합합니다.



3. 클라우드 콘솔 기반의 업무용 백신 : Avast 비즈니스 엔드포인트 및 엔드포인트 프리미엄

본 제품은 백신의 중앙관리를 위해 중앙관리 서버 설치가 필요없어 윈도우 서버 라이선스 부담없이 클라우드로 제공되는 자사 만의 전용 클라우드 콘솔을 통해 자체적으로 백신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50명에서 1,000명 정도의 중견 기업에 적합한 백신 모델입니다.



4. 온프레미스의 자체 설치형 업무용 백신 : Avast 비즈니스, 비즈니스 프로, 비즈니스 프로 플러스

본 제품은 사내에 백신을 구축 운영할 수 있는 인력을 보유한 모든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체 구축형 중앙관리형 백신입니다. 윈도우 서버나 도커 서버를 이용하여 자체 중앙관리를 구축하여 클라이언트 백신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중앙관리 콘솔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윈도우 서버 CAL이 필요합니다. 도커를 이용하는 경우는 리눅스 커널을 사용하기 때문에 윈도우 CAL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5. Avast 기존 제품인 엔드포인트 제품군

아울러, 그동안 공급되어 왔던 어베스트 엔드포인트 제품 군은 2018년 한해도 지속적으로 공급이 될 예정이며, 올 한해는 신규 라이선스 및 갱신 라이선스 모두 발급이 가능합니다. 2019년 부터는 갱신 라이선스만 공급될 예정입니다. 제품은 Avast 엔드포인트, 엔드포인트 플러스, 엔드포인트 스위트, 엔드포인트 스위트 플러스가 있습니다.



6. 어베스트 엔드포인트 for 서버

어베스트 엔드포인트 for 서버는 1년 전용의 서버용 백신으로 서버당 180,000원 (VAT별도)로 공급합니다. 매우 많은 고객 들이 선택한 서버용 백신으로 어베스트 서버용 백신의 베스트셀러로 호스팅 기업, 게임업체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7. 개인용 제품

어베스트 개인용 제품은 4가지의 월정액 서비스(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어, MAC)를 제공하며 인터넷시큐리티와 프리미어 라이선스 제품을 공급합니다. 단, avast.com 에서 제공하는 일부 기능의 제품 (비밀번호, 클린업) 은 공급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이 어베스트코리아는 어베스트의 다양한 제품군을 고객사에게 직접 공급하거나 유통사를 통해, 또는 파트너사를 통해 직간접적으로 고객사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좋은 백신 상품을 지속하여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어베스트 외에도 비트디펜더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세계적인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http://www.emsisoft.co.kr) 제품도 공급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하면서 고성능의 백신이 필요한 경우, 백신 사용에 대한 비용절감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를 적극 추천해 드리오니 검토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

http://www.softmai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