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프리미엄 안티 바이러스 어베스트 5.0 버전 출시

어베스트코리아 2010. 1. 20. 16:09

Be free with the new avast!

 

새로운 avast! 5.0 으로 자유를!

프리미엄 안티 바이러스 어베스트 5.0 버전 출시

 

2010 1 19 ()소프트메일(대표 봉근)  1억명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무료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인 어베스트 5.0 무료 버전과 프리미엄 백신인 어베스트 프로와 인터넷 시큐리티  소프트웨어를 새롭게 발표하였습니다.  새로운 5.0 버전은 안티바이러스, 안티 말웨어 기능을 현대적인 인터페이스와 더욱 정교한 보호 기능으로 무장하고 기업의 사용 목적에 맞게 다양한 보호기능을 포함하여 출시하였습니다.

 

알윌 소프트웨어(ALWIL Software) CEO인 빈스 스태클러 사장은 "우리는 avast! 5.0이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의 새로운 방향을 정의해 나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베스트는 무료 제품과 프로,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일반 무료 사용자를 위한 무료 버전은 유료 버전과 악성 코드 보호 수준 측면에서 완전히 동일하게 만들었습니다. 무료 버전은 일반적인 인터넷 사용자 들을 위해 설계하였지만, avast! 인터넷 시큐리티 5.0 제품은 어베스트의 새로운 최상위 제품으로 온라인 쇼핑 및 인터넷 뱅킹을 자주 사용하는 보안에 매우 민감한 전문가들을 위해 포괄적인 보안 시스템으로 사용되도록 제작하였습니다.”라고 언급하며 어베스트 5 버전에 대한 높은 기대를 나타내었습니다.

 

새로운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은 완전 자동화된 방화벽과 스팸메일 차단 서비스를 기본으로 탑재하였습니다. 스팸메일 차단을 위한 안티스팸은 서버 단이 아닌 개인 PC 단에서 원치않는 상업 스팸메일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따라서 값비싼 스팸시스템 도입 없이도 스팸메일을 원활하게 차단하므로서 사용자에게 더 큰 만족을 주게 되었을 뿐 아니라, 기타 경쟁 제품과의 차별성을 더욱 높이게 되었습니다.

 

avast! 프로 안티 바이러스 5.0은 동일한 코어의 검사 엔진을 사용하며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으로 높은 신뢰성으로 악의적인 말웨어를 검출해내고 차단할 수 있습니다. 프로 제품은 기존 버전보다 몇 가지 추가 기능을 보강하여 고급 사용자나 기업에서 더욱 강력한 보안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강화하였습니다. 경쟁 제품 대비 최고의 보안 솔루션이라는 CEO의 말처럼 avast! 프로는 실시간 스크립트를 검사, 커맨드 라인 스캐너, 샌드박스 가상화 기술 들을 고유한 기술을 접목하여 어베스트 만의 독창적인 백신 제품으로 발전하였습니다.

 

새로운 avast! 5.0 제품은 출시 이전 부터 이미 많은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

 

1. AV Comparatives에서 avast! 무료 바이러스 5.0 2009 12월 전체 비교 대상 중에서 최고의 등급을 받았습니다(http://www.av-comparatives.org)

2. 세계 선도적인 보안 매거진인 VB에서는 새로운 avast! 무료 백신은 "기적은 짧지 않다라고 호평하고 있습니다. (http://www.virusbtn.com/files/Avast-Jan2010.pdf)

3. 구글은 Google 패키지에 avast!를 포함하였습니다. (http://blog.avast.com/2010/01/14/free-avast-5-chosen-for-google-pack/)

 

“avast! 5.0의 성능 벤치 마크는 유료 안티 바이러스와 일치하도록 최선을 다해 만들어 왔으며 우리 무료 사용자들이 어베스트 무료 제품으로도 충분히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차이를 두지 않고자 했습니다. 이 제품은 우리가 여러 백신 평가 테스트에서 최근 몇 년 동안 경쟁사 제품들을 능가하는 성능을 갖출 수 있도록 개발해 왔으며 그 성과가 여러 곳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라고 VB 기술 컨설턴트인 존 호웨는 어베스트 기술이사인 온드레이 말을 인용하며 어베스트에 대해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은 PC의 최고의 성능을 이끌어 내기 위해  개선된 아키텍처를 최적화하여 여러 개의 PC 프로세서 코어를 능동적으로 활용하도록 하였습니다. 테스트는 인텔의 최신 노트북 플랫폼의  인텔 ® 코어 ™ i5 모바일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진행되었으며 avast! 5.0은 이전 버전 대비  40 % 속도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빠른 검사 속도를 내기 위해 어베스트는 더 많은 컴퓨터 자원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5.0 시스템은 에너지 자원 절감을 위한 그린 소프트웨어로 개발되었고 더 적은 시스템 자원으로도 더 빠른 검사 결과를 얻어 내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시스템을 전체 검사하는 데 대당 10.6Wh의 에너지를 덜 사용합니다. 1억명의 사용자를 놓고 보았을 때 1년에 50 GWh 의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을 사랑하는 특별한 어베스트의 노력의 결과이며 녹색성장을 추구하는 정부정책과도 일치합니다.

 

avast! 무료 버전은 비상업적 용도의 가정용 백신입니다. 우리는 무료 소프트웨어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고 있습니다. 전세계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이런 성장을 바탕으로 우리의 브랜드 인지도 역시 계속 높아 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베스트를 사용하면 에너지지 절약은 물론 안전한 보안 시스템을 통해 컴퓨터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어베스트는 이미 1억명이 넘는 사용자들 둔 세계 최고의 백신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이미 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avast! 무료 안티 바이러스 5.0

 

avast! 무료 안티 바이러스 5.0  4.8 홈 에디션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프리 버전 역시 프리미엄 버전에서 제공하는 말웨어 탐지 기능과 동일합니다본 제품은 이메일이나 채팅, 웹 브라우징과 같이 인터넷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2004 년 제품 출시 이후 avast! 무료 안티 바이러스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안 소프트웨어 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현재 1억 명의 사용자가 등록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성장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avast! 인터넷 시큐리티 5.0

 

새로운 avast! 5 인터넷 시큐리티는 인터넷 보안에 대한 포괄적인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온라인 쇼핑 및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감염된 웹 사이트에서 신분 도용과 같은 증가되는 위협으로부터 사용자를 더욱 광범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프리미엄 avast! 제품인 본 시큐리티 제품은 지능형 방화벽과 안티 바이러스, 안티 스파이웨어, 안티 루트킷스크립트 차단기, 및 기타 실시간 보호 기능 뿐만 아니라 포괄적인 안티 스팸/안티 피싱 모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vast!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은 3, 5 또는 10대 수 만큼의 라이선스로 공급되며 105,600원으로 3대의 PC 1 년간 보호할 수 있습니다.

 

avast! 프로 안티 바이러스 5.0

 

avast! 프로 바이러스 백신은 기존 avast! 4.8 프로페셔널 에디션의 새로운 이름이며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 방화벽과 안티 스팸 필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컴퓨터 전문가나 회사에서  보안 기능을 사용하려는 중소기업을 위해 설계되고 제공되고 있습니다. avast! 프로 안티 바이러스 에는 어베스트 공유의 샌드박스 가상화 기술이 포함되어 있어 가상공간에서 바이러스로 의심되는 파일 들을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라이센스는  1, 3, 5 10개 단위로 제공되고 있으며 1 PC 1 년 라이센스는 70,400원에 판매됩니다.

 

 

ALWIL 소프트웨어

 

어베스트는 1억명의 등록 사용자가 있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컴퓨터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체코에 본사를 둔 ALWIL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최고의 어베스트 백신 제품 군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33 개 언어로 제공하여 다양한 국가, 민족에게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회사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avast.com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메일

 

ALWIL 소프트웨어의 골드 파트너로서 2004년부터 어베스트 백신을 국내 공급하고 있으며 한글화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어베스트 공인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캐나다 및 일본에 어베스트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avast.co.kr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avast!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등록 상표입니다

 

 

㈜소프트메일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22-12 마리오타워 1204

전화 : 02-3486-9220

팩스 : 02-3486-9331

메일 : sales@avast.co.kr

 

http://www.ava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