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2021/10/26 2

[어베스트코리아] Avast 비즈니스 제품 AV-TEST 톱 제품으로 랭크

Avast Business 업무용 백신 AV-TEST의 바이러스 백신 보호, 성능 및 사용 편의성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 AV-TEST는 독일에 본부를 둔 IT 보안 관련 독립 연구소입니다. 이곳 전문가들은 15년 이상 국제적으로 관련된 거의 모든 IT 보안 제품에 대해 품질 보증 비교 및 개별 테스트를 평가해 왔습니다. 이들은 기업과 사용자 모두에게 효과가 입증된 솔루션을 선택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021년 1월과 2월 동안 AV-TEST는 19개의 비즈니스 엔드포인트 보호 제품을 지속적으로 평가하여 현실적인 테스트 시나리오에 초점을 맞추고 실제 위협에 대해 백신 제품을 평가하였습니다. 각 제품은 모든 구성 요소와 보호 계층을 사용하여 기능을 입증해야 했습니다. Avast Busine..

Avast 백신 단독형 활성화코드(라이선스키) 등록 과정 - 개인용 및 비즈니스 업무용(윈도우)

Avast 개인용 백신 및 업무용 단독설치형 버전(윈도우에 한함)의 활성화코드 (라이선스키) 등록과정은 당사 홈페이지 https://www.avastkorea.com/support/FAQs.asp 에서 설명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등록과정에 대해 이미지 설명을 필요로 하셔서 등록과정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립니다. 활성화코드 등록 과정 1. 신규 설치 또는 기존 사용자 분께서 활성화코드는 어베스트 우측 상단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2. 활성화 코드 입력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이메일로 받으신 활성화코드를 개별적으로 등록합니다. 최초 등록시에는 활성화코드를 입력하지만 활성화 이후에는 변환된 라이선스키를 입력하거나 백업 받은 license.avastlic 라이선스 파일을 사용하여 파일 등록하여 등록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