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웹브라우저용 uBlock Origin 광고차단기 추천

어베스트코리아 2019. 5. 21. 10:06

많은 광고 차단기(ad blocker)가 있지만 오늘은 무료로 제공되는 웹브라우저용 광고 차단기인 uBlock Origin 유틸리티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사용하면서 PC속도가 느려지거나 성가신 팝업 광고 때문에 불편하셨다면 광고 차단기 사용을 통해 차단이 필요합니다.

 

광고 차단기는 단순하게 성가신 광고만을 차단한다기 보다는 광고로 위장한 악성코드로 부터 잠재적인 위험까지 사전에 방어하기 위한 목적으로도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유틸리티라고 보면 됩니다. 

 

말버타이징(Malvertising)과 PUP로 부터 PC를 보호하고 개인정보를 지키는데 도움이 될 뿐만아니라 웹브라우저 사용에 보다 빠르고 가볍게 유지하기 위한 필수도구로서 저희는 uBlock Origin을 추천해 드립니다.

 

uBlock Origin은 많은 광고 차단기 중에 오픈 소스 기반의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으로 비용없이 적정 성능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는 웹브라우저 전용 광고 차단기로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을 사용하면 웹브라우저가 훨씬 가벼워 지고 CPU 부담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면서도 효율적으로 광고, 트래커, 멀웨어를 차단합니다.

 

본 제품에 대한 페이지는 https://github.com/delightbot/uBlock/blob/master/README.md#ublock-origin 에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용 설치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ublock-origin/cjpalhdlnbpafiamejdnhcphjbkeiagm

 

uBlock Origin

이 부가 기능은 효율적인 차단기입니다. CPU와 메모리에 주는 부담이 적습니다.

chrome.google.com

작성 :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

http://www.avastkorea.com 

 

어베스트코리아 - Avast 공식 한국 홈페이지

Avast 한국 공식 홈페이지 어베스트코리아 - 윈도우, MAC, 서버용 백신, 랜섬웨어, 바이러스, 악성코드 방어, 세계 시장점유율 1위

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