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Avast 백신 윈도우 XP/Vista 지원 중단 안내

어베스트코리아 2018. 12. 3. 15:17
2018 년 12 월 1 일부터 새로운 Avast Antivirus 제품이 더 이상 Windows XP 및 Windows Vista 운영 체제 용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Windows 7 및 기타 새 버전 용 Windows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Windows XP 및 Vista를 지원하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고 어베스트는 시장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더이상 윈도우 XP/비스타에 대한 지원을 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하여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중단하였습니다. 

Avast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기능 릴리스를 받으려면 사용자는 Windows 운영 체제를 7버전 이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즉, 2018 년 12 월 현재 Windows XP 또는 Windows Vista OS의 기존 사용자는 2018 년 12 월에 출시 될 예정인 19.1 버전을 사용할 수 없기 떄문에 18.8 이전의 구버전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모든 Windows XP 및 Vista 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Avast Threat Labs 데이터베이스에서 바이러스 정의 업데이트는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말해 Avast Antivirus 버전 18 이전 버전으로 사용은 가능하지만 어베스트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는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