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MAC OSX 에서 애드웨어 및 바이러스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세요

어베스트코리아 2017. 11. 9. 14:50

해커들의 공격에 대해, 어베스트(Avast)는 Mac 보안을 새로운 차원으로 강화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인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Mac 사용자들은 맥에서의 보안에 대해 아무도 말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사회적인 금기를 깨뜨리고 보안에 대해 말을 하고 행동을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Mac은 악성 코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Mac만큼은 안전하다고 생각하므로,  해커가 그 어느 때 보다도 더 맥에 대하여 공격 및 해킹에 대한 목표를 삼고 있습니다.


2017 년 1 월 이후 10 개월 동안 어베스트는 맥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2 억 5 천만 가지 이상의 맬웨어 위협을 차단했습니다. 맥을 공격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맬웨어는 애드웨어이며, 이러한 맥에 대한 애드웨어 위협은 전체의  17 % (약 4 천 1 백만 건의 탐지) 이상이 탐지되어 차단되었습니다.  이러한 교활한 프로그램은 시스템에 의심스러운 파일을 몰래 집어 넣고, 웹 검색을 리디렉션하고, 웹 사용 하는 동안 광고로 넘치게하는 등 여러 가지 방식으로 시스템과 사용자의 감정에 악 영향을 주게 됩니다.


우리가 차단 두번째 위협은 약 14 %를 차지한 블랙리스트에 올라있는 악의적인 웹 사이트입니다. 이러한 악의적인 사이트는 사이버 비너스 플라이 트랩과 같이 페이지가 브라우저에 완전히 로드되는 즉시 혼란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큰 위협은 5 % 정도로 잠재적으로 원치 않는 프로그램 또는 PUP입니다. 이러한 파일은 의심되는 파일로서 일반적으로 원하는 프로그램 다운로드에 자신을 첨부하여 시스템에 접근합니다. 스파이웨어 또는 원치 않는 프로그램이 맥 컴퓨터에 삽입 될 수 있습니다. 트로이목마는  그 다음 번째의 위협으로 분류되며 또한 랜섬웨어(ransomware)는 파일을 잠그고 암호화하여 파일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는 매우 나쁜 의도를 갖고 있는 바이러스로 꽤 많은 공격이 탐지되었습니다.


맬웨어 위협 외에도 라우터 기반 취약점은 Mac의 잠재적 위험일 수 있습니다. 2017 년 10 월에만 Avast는 PC 사용자에게서  1 억 400 만 건 이상의 이러한 유형의 위협을 차단했습니다. 어베스트는 Mac 사용자에게도 동일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Mac은 PC와 마찬가지로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을 필요로합니다.


지난 달 Mac 용 Avast Security 솔루션이 최근 AV- 비교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번 달에는 맥용 보안 프로 (Security Pro)라고 불리는 보안 프로 (Security Pro)를 출시 할 예정입니다.이 보안 서비스는 이러한 새로운 위협에 대비하고 강력한 새로운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차세대 사이버 보안과 함께 보안 전문가가 누릴 수있는 몇 가지 추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더 강력한 ransomware 보호 - 기존 Mac용 백신에서 ransomware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만 우리는 Pro 버전에 추가 레이어를 추가하여 파일뿐 아니라 폴더도 보호합니다. WannaCry ransomware 발발시에는 탐지 및 보호 솔루션의 최전선에 더욱 안전하게 방어하고 있습니다.
  • Wi-Fi 검사기 - 유료 버전에서 가정용 Wi-Fi를 모니터링하고 해커나 추적기 및 연결 도둑이 접속할 때 차단 경고를 합니다.
  • 예약 검색 - 이 기능은 보안 검색을 설정하여 주요 컴퓨터 시간을 방해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사이버 범죄자들은 ​​점점 더 똑똑 해지고 있지만 우리도 그렇습니다. Mac은 설계 및 개발에 있어 실리콘밸리에서 나온 뛰어난 업적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맥에 대한 공격이나 침입은 더욱 증가하고 위험해 지기 때문에, 보안 제품을 통해 Mac을 보호하여야 합니다.


Mac 용 Avast 백신을 통해  모든 악성코드에 대해 필요한 사전 방역을 구축하시기 바랍니다.


어베스트 맥용 백신은 월정액 또는 1/2/3년 라이선스 구매형으로 도입하실 수 있습니다. 늦지 않게 보안을 설치하세요

mac.svg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

http://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