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전체 글 1065

서버 운영시 RDP 로그인 공격 차단을 효과적으로 방어하는 AVAST

서버 운영시 RDP 로그인 공격 차단을 위한 AVAST/AVG 백신의 RDP 보호 시스템 RDP 공격 그냥 내버려 두시겠습니까? 윈도우서버 운영시 RDP 원격접속 방어 정책은 매우 중요합니다. 원격접속에 대한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방화벽에서의 포트차단 이용하거나 VPN 사용을 통한 접속 등의 보안 전략을 사용하여햐 합니다. 그러나, 서버 1~2대 소규모로 사용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경우 사내에 또는 IDC에 방화벽 운영과 RDP 대체 솔루션 운영에 부담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 AVAST 또는 AVG 서버 백신을 통해 RDP 접속을 모니터링하고 지속적인 접속 공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필수 백신 만으로 RDP 공격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랜섬웨어 공격의 주요 공격 루트가 RD..

[EMSISOFT] 국내 인터넷뱅킹 서비스 공인인증서 로그인 문제 - 웹감시 일시 중지 필요

안녕하세요? EMSISOFT 사용 중에 국내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사용하여 로그인하는 경우 로그인이 바로 접속되지 않고 응답대기 발생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 경우 대처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 - EMSISOFT의 웹감시를 일시적으로 중지하고 뱅킹업무를 처리한 후 - 다시 EMSISOFT 웹감시를 실행 본사 개발팀에서 국내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는 환경에 이슈 처리에 어려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문제의 원인은 INISAFE CrossWeb EX와 iniLINE CrossEX 서비스와의 문제로 발생하는 것으로 웹데이터 처리시 EMSISOFT의 웹감시와의 충돌로 인해 인터넷뱅킹 접속에 장애가 있는 것으로 본사 개발사 쪽에서 추정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좀더 본사와 국내 공인서 사용을 통한 로그인 문제에 대..

[특가] AVG 비즈니스 안티바이러스 백신 5대용 특가 안내

2024년 3월 4일 부터 AVG 기업용 백신인 AVG 비즈니스 안티바이러스 특가 프로모션 시작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에서 실시하는 프로모션으로 AVG 비즈니스 백신 5대용 제품에 대해 특가 프로모션이며, 신규라이선스 제품으로만 공급됩니다. 여러개를 구매하여 5대 또는 10대, 15대 등과 같이 수량 증가한 사용도 가능합니다. AVG 비즈니스 백신은 글로벌 백신 제품으로 AVAST, AVIRA, 노턴 백신의 패밀리 백신으로 세계 최대 백신 데이터베이스와 안정성, 빠른 업데이트로 유명합니다. 대상 제품 제품 : AVG 비즈니스 안티바이러스 5대용/1년 소비자가 : 350,000원 공급가 : 90,000원 구매 :https://shop.avastkorea.com/avg.asp (부가세별도 가격) 사용 방법 :..

새로운 소식 2024.01.23

[진행중]EMSISOFT 안티랜섬웨어 1대용 9,900원 한정 판매

안녕하세요? ​ EMSISOFT 안티랜섬웨어 제품 (윈도우 10/11 전용) 재고 분에 한하여 한정할인 판매에 들어갑니다. 랜섬웨어 예방에 매우 효과적인 EMSISOFT 유료제품으로 PC에 보안을 하나 더 장착하실 수 있습니다. ​ 안내 사항 ​ 금액 : 1대/1년용 부가세포함 9,900원 등록유효기간 : 26년 8월 24일 이전 사용대상 : 개인 및 기업 지원 OS : 윈도우 10 및 11 전용 ​ ​ 주의사항 ​라이선스는 복수로 구매시 기간연장으로 사용불가하며 수량 증설만 가능합니다. 또는 1개 코드 등록하여 만료시 새로운 코드 등록하면 1년 추가로 사용가능합니다. 단, 26년 8월 24일이 지나며 라이선스는 자동 무효화됩니다. 타 백신과 충돌 가능성이 있으니 충분히 테스트하고 구매하여 주세요. ​ ..

[프로모션] NHN Cloud 마켓플레이스 - AVAST 서버 백신 서비스 PoC 기간 제공 (당월 및 익월 무료)

[프로모션] NHN Cloud 마켓플레이스 - AVAST 서버 백신 서비스 PoC 기간 제공 (당월 및 익월 무료) 서버 운영체제를 사용하면서 보안을 위해 백신은 매우 중요합니다. 윈도우 서버의 경우 디펜더로는 부족합니다. 리눅스 역시 전용 리눅스용 백신은 필수입니다. 이제 NHN 클라우드에서 AVAST 백신 사용을 위한 프로모션 기간 제공해 드리니 부담 갖지 마시고 신청해 주세요! AVAST 백신 솔루션 소개 AVAST는 AVG, AVIRA, NORTON 백신을 포함한 전세계 No.1 백신 솔루션 벤더입니다. 세계 최대 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 보유는 물론 머신 러닝과 행위기반의 엔진으로 다양한 인터넷 위협에 대응하는 백신 솔루션입니다. 프로모션 혜택 혜택 프로모션 기간 내 AVAST 윈도우 서버 백신 및..

AVAST 비즈니스허브 클라우드 콘솔 이슈 안내

안녕하세요? 24년 1월 1일 부터 순차적으로 Avast 비즈니스허브 클라우드 중앙관리에서 새 기기 등록시 기기명이 보이지 않거나 installing 또는 no service 표시, 기기에 적용된 Policy가 풀리는 등의 이슈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는 https://businesshub.avast.com 을 사용하는 클라우드 중앙관리에만 해당하여 어베스트 단독형이나 AVG 중앙관리는 대상이 아닙니다. 현재 이와 같은 이슈에 대해 본사 문의 중이며, 소식이 접수되면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

AVAST 비즈니스 백신 웹콘트롤(웹필터링) 기능 추가 안내

AVAST 비즈니스 클라우드 중앙관리 제품에 새로 추가된 웹 콘트롤 기능을 소개합니다. 본 제품의 기능은 다음의 AVAST 제품에서 동작합니다. 대상 제품 AVAST 비즈니스 프리미엄 시큐리티 (클라우드 전용) AVAST 비즈니스 얼티미트 시큐리티 (클라우드 전용) 클라우드 콘솔 접속 : https://businesshub.avast.com 참고로 비즈니스 에센셜 제품에서는 이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지원 운영체제 윈도우 PC 제품 (윈도우 7 SP1, 8/8.1, 10, 11) 서버운영체제 및 MAC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AVAST 웹 콘트롤 서비스 오픈 AVAST 비즈니스 Premium 및 Ultimate Business Security 가입자가 사용할 수 있는 웹 컨트롤이 비즈니스 허브에 완전히..

무료 영화에 담긴 악성코드, 이제 동영상도 보안에 의심해야 할 때 입니다

마리오에서 발견된 영화 악성 코드가 악의적으로 컴퓨터를 망칠 수 있습니다. 무료 영화 다운로드에 대한 약속으로 인해 수천 명의 사람들이 의도하지 않은 악성 코드에 감염되었습니다. 의심스러운 콘텐츠를 다운로드한 적이 없는 사람은 아마 우리 중에 거의 없을 것입니다 . 그것이 Napster 시대의 히트곡이던, 온라인의 "특수" 사이트에서 발견한 블록버스터 영화이던 간에, 평판이 좋지 않은 출처 에서 무언가에 접근하게 된 경우를 적어도 한 번은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우리는 당신에게 무엇이 괜찮은지 아닌지를 말해주려는 것이 아니지만, 의심스러운 소스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때마다 심각한 위험이 수반된다는 유용한 알림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입니다. 최근 예로 Universal Pictures의 ..

EMSISOFT, 클라우드 백신 만으로 부족합니다. 서명 기반의 바이러스정의를 함께 사용하는 백신이 더 중요합니다

서명 기반 바이러스 탐지는 사이버 보안에 여전히 필수적입니다. 사이버 보안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그니처 기반 탐지는 악성 소프트웨어와의 전쟁에서 여전히 강력한 수단으로 남아 있습니다. 정확성, 실행 전에 위협을 탐지하는 능력, 비교 효율성으로 인해 이 솔루션은 관련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필수 불가결합니다. 따라서, 바이러스 정의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행위기반의 백신 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기반 탐지의 정확성 시그니처 기반 탐지의 핵심은 정확성에 관한 것입니다. 확률의 회색 지대에서 작동할 수 있는 다른 기술과 달리 서명 기반 시스템은 일치 또는 일치하지 않음이라는 가부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지문을 이용해 사람을 식별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지문이 데이터베이스의 지..

AVAST 클라우드 중앙관리백신 - 웹사이트필터링 기능 베타 출시

2023년 10월 10일, AVAST 비즈니스 기업용 백신 클라우드 중앙관리형 제품에 사전 위협 예방을 위한 사전 예방적 보안 기능인 웹 콘텐츠 필터링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웹필터링 기능은 현재 베타 버전으로 클라우드 중앙관리용(https://businesshub.avast.com)을 사용하는 고객은 지금 바로 웹사이트 필터링 기능을 정책에 추가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필터링 (명칭은 Web Control) 웹 컨트롤의 사전 보안은 활성 웹 컨트롤이 있는 장치에 대해 항상 켜져 있습니다. 이는 맬웨어, 스파이웨어, 스팸을 유포하거나 피싱 시도에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진 위험한 웹사이트 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여 추가 방어 계층을 제공합니다 . 이러한 사례는 '위험한 항목으로 차단됨'으로 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