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2017/10 13

엠시소프트(Emsisoft) 멀웨어 평가에서 최고 등급 획득 (AV-Comparatives 9월)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 제품이 2017년 9월 테스트가 진행된 AV-Comparatives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하였습니다. 엠시소프트는 어베스트(AVAST), 카스퍼스키 등과 함께 Advanced+ 최고 등급을 획득하였으며 99.99%의 예방율로 트랜드마이크로, 판다, 어베스트(AVG), 시만텍과 함께 99.99% 최고 점수를 받아 성능과 오진율에서 모두 최상위 등급으로 신뢰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AVC 페이지(https://www.av-comparatives.org/wp-content/uploads/2017/10/avc_mpt_201709_en.pdf) 또는 엠시소프트 본사 홈페이지 (https://blog.emsisoft.com/2017/10/20/emsisoft-top-av-awar..

Avast Business Security 2017, Av-Comparatives 평가 자료 소개

AV-Comparatives는 해외에서 다년간 안티바이러스 제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안 솔루션에 대해 공신력 있는 평가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매달 뿐만 아이라 정기적으로도 보안 카테고리 별로 평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7년 10월 11일, AV-Comparatives는 Business Security 라는 영역에 대한 평가를 진행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안티바이러스(백신)을 평가한다고 하면, 보통은 탐지율(Detection Rate)나 성능(백신을 이용할 때 부하가 얼마나 발생하는지 측정, Performance Test)를 주로 떠올리게 됩니다. Business 라는 영역은, PC를 이용하는 가정이나 SOHO와 같이 작은 네트워크가 아닌, 클라이언트(우리가..

Emsisoft 안티멀웨어 3대용을 3,300원에 구입할 찬스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 제품을 부가세 포함 3300원에 특가 시작합니다. 1개의 라이선스로 3대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엠시소프트는 비트디펜더 엔진과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 엔진이 결합된 검증되고 신뢰성 높은 안티멀웨어로 랜섬웨어 및 바이러스 탐지 및 예방에 우수합니다. 유료 백신 도입에 망설였다면 지금 도입해 보세요. 구매 : http://shop.avastkorea.com/hlicense.asphttp://www.emsisoft.co.kr/ 감사합니다. (주)소프트메일

세계 No.1 PC 최적화 씨클리너 프로 9900원 특가세일

안녕하세요? 세계 사용자 1위 씨클리너 PC최적화 도구 1년 제품을 부가세포함 9,900원 특가세일 시작합니다. 안전성이 이미 확보된 새 버전의 씨클리너 프로는 이제 어베스트의 보안 점검으로 인해 더욱 신뢰성이 확보되었습니다. http://www.avastkorea.com 에서 씨클리너 프로를 지금 구매하시면 1년 동안 내 PC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

새로운 소식 2017.10.28

배드래빗(BadRabbit) 랜섬웨어 - 분석 및 예방책 소개

어베스트에서 제공하는 랜섬웨어 예방 기능 소개 어베스트에서는 랜섬웨어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의 파일 방어, 메일 방어, 웹 방어와 함께 랜섬웨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인 랜섬웨어 감시 모듈을 탑재하고 있다. 참고로, 어베스트 인터넷 시큐리티와 프리미어 제품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랜섬웨어를 예방하기 위한 설정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한다. Avast 랜섬웨어 예방 가이드(개정판) - http://blog.avastkorea.com/1238 2017년 10월 24일경, 배드래빗(BadRabbit)이라는 새로운 랜섬웨어가 출현하였는데, 분석결과 NotPetya 코드를 변형한 형태로 확인되었다. 배드래빗 랜섬웨어는 러시아 뉴스 사이트를 통해 유포되었다. 배드래빗은 WannaCry나 NotPetya와 같은 랜섬웨어..

새로운 소식 2017.10.26

씨클리너 v5.36.6278 (2017년 10월 24일자) 업데이트 안내

씨클리너의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어 관련 정보를 소개합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새로운 보안 기능 추가, 파이어폭스 정리 기능 버그 수정 및 전반적으로 기능을 개선하였으며, 세부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v5.36.6278 (2017년 10월 24일) 브라우저 정리 파이어폭스: 세션 정리 규칙을 업데이트하여 파이어폭스 v56과의 호환성 이슈 해결 크롬 및 크로미엄: 사용자 활동 데이터를 정리할 수 있도록 기록 규칙 업데이트 오페라: 사용자 활동 데이터를 정리할 수 있도록 기록 규칙 업데이트 기본 정리 규칙 사용자가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은 경우 사용자가 최근 이용하 파일 및 저장한 브라우저 세션을 삭제하지 않도록 기본 정리 규칙을 변경하였습니다. 씨클리너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기존 내역에 대해서 적용되지 ..

어베스트가 추천하는 WPA2 Wi-Fi 취약점 보호 방안

최근 무선 네트워크에서 널리 이용되는 WPA2 보안의 취약점이 다수 발견됨에 따라,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에서 적절한 대응 및 대안을 고민하고 있다. 왜냐하면, WPA2가 취약하다고 해서 WPA를 사용하거나 하는 등의 대체할 수 있는 방안이 거의 없다는 점 때문이다. 본 글에서는 무선 네트워크에서 이용되는 보안 기술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WPA2의 취약성을 보완할 수 있는 어베스트 제품의 기능 및 서비스에 대해 소개한다. 1. 무선 네트워크의 보안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에서도 무선 공유기를 널리 이용하고 있다. 무선 공유기는 유선과 달리 배치에 큰 어려움이 없기 때문에 중요한 장치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무선으로 연결하는 추세이다. 하지만, 무선은 도청하기 쉽다는 보안상 문제점이 있기 때문에 다음과 같..

새로운 소식 2017.10.24

내 PC의 웹브라우저를 이용한 비트코인 채굴 해킹 주의 (CPU 100%)

모네로(Monero) 크립토마이너(Cryptominer)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용자의 PC 웹브라우저에 대해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해 사용자의 PC 웹브라우저에 비트코인 채굴을 위한 임베디드 해킹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와 같은 CMS 도구를 이용하거나 취약한 웹사이트를 해킹하여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할 경우 웹을 통하여 플러그인 등이 설치되어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신종 크립토마이너가 발견되었습니다. 아직 국내에는 미미한 수준이지만 아프리카와 일부 유럽을 시작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채굴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PC해킹을 통한 마이너를 몰래 설치하는 것 부터 전문적인 장비를 구축하여 비트코인 채굴을 하는 전문 업체까지 다양하게 비트코인을 채굴하고 있습니다. 최근 비트코인이 $500..

새로운 소식 2017.10.15

Avast 녹스 앱플레이어 충돌 해결 방법 안내 (녹스,블루스택스 등등)과의 호환성 이슈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Andriod Emulator)는 안드로이드 앱(애플리케이션)을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실행해 줄 수 있게 해주는 에뮬레이터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에뮬레이터가 선보이고 있습니다. 녹스(NOX), 블루스택스(Bluestacks), 지니모션(genie motion) 등 다양한 에뮤레이터가 널리 이용되고 있으며, 핵심이 되는 엔진은 녹스와 버추얼박스를 들 수 있습니다. 소개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어베스트가 설치되어 운영중인 PC에 설치할 경우에는 일부 PC에서 다음과 같은 문제점이 나타난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설치 과정 중에 8-90% 지나는 시점에서 설치 프로그램이 죽는 현상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에서 안드로이드앱 실행시 매우 느려지거나 랙이 발생하는 현상 다음과 같은 과정을 거쳐 위에..

어베스트 방화벽 설정 - 특정 프로그램만 허용하는 정책

어베스트 인터넷 시큐리티, 어베스트 프리미어 제품에서는 방화벽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베스트가 제공하는 방화벽 기능은 윈도우 방화벽 기능을 대체하게 됩니다. 따라서, 제어판 -> 관리센터에서 보안 / 네트워크 방화벽 항목이 Avast Antivirus로 설정되어 있는지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아래 사례는, 특정 업종에서 주로 사용하는 통신 쪽에서 주기적으로 IP 및 PORT가 변경될 때, 이를 제때에 반영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프로그램(프로세스)에 대해서 무조건 허용하는 형태의 정책을 수립해야 합니다. 방화벽에서 특정 프로그램(프로세스)를 여는 방법 1. 어베스트 프로그램을 열고, 보호 탭을 클릭하고, 오른쪽 세부창에서 방화벽을 클릭합니다. 2. 애플리케이션 설정을 클릭하여 애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