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는 가정 및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해 지속적으로 윈도우 XP 지원을 할 것입니다

어베스트코리아 2014. 3. 14. 16:38

AVAST는 가정 및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해 지속적으로 윈도우 XP 지원을 할 것입니다

 

 


Microsoft의 Windows XP는 2001년 8월에 발표하였습니다. 그리고 2014년 4월 8일에
Microsoft 지원 및 보안 업데이트를 중단합니다. 보안 업데이트 패치 취약점은 악성코드에 의해 악용될 수 있고 사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유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가정, 회사, 학교, 그리고 ATM 기기들 에서 XP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 엄청난 보안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AVAST는 최소한 향후 3년간 취약점 및 다른 보안 문제를 보호하기 위해 탐지 및 보호 모듈을 만들어 Windows XP 사용자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 입니다. 최신 버전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2014 는 차지하는 공간이 적고, 빠르며, 적은 자원만을 소비하기 때문에 Windows XP로 운영되고 있는 오래된 기기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avast! 안티바이러스 제품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전 세계의 기업들을 위해 이것이 의미하는바는 무엇인가?

 

Microsoft의 지원이 끝났다는 것은 Windows 용 보안 업데이트 또는 새로운 지원 정보 업데이트를 더 이상 받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규모가 큰 고객들은 "사용자 지원"이라 불리는 프로그램을 가입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을 것 입니다. 그러나 이 것은 중소기업들이나 개인 사용자들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AVAST 파트너의 설문 조사에서, 많은 기업들이 제한된 예산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호환성 문제로 인해 업그레이드를 지연시키고, 여전히 Windows XP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스에 있는 AVAST 파트너 프랭커 메이어에 말에 의하면 고객들 대부분이 아직도 Windows XP를 사용하고 있고, 가까운 시일내에 바꾸지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리스는 국가의 지속적인 금융위기에 있다고 합니다. 이 위기에서 아무도 쉽게 새로운 PC 또는 운영체제에 자금을 지출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루마니아에 있는 공공기관의 대부분 컴퓨터는 Windows XP를 사용하고 그 중 약 75%는 하드웨어의 한계로 Windows 7 또는 8으로 업그레이드 지원 할 수 없다고 합니다"

 

 

IE 사용자: 새로운, 보안 브라우저로 전화

 

러시아의 많은 XP 사용자들은 여전히 Windows XP를 사용하고 있지만, 보안 문제에 대해 "무관심" 속에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 회사 BelRus 의 엔지니어 조르지씨는 윈도우 XP에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 0%라고 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PC를 구입하는 경우에만 새 OS를 자동으로 받게 됩니다. 클라이언트 예산: 왜 무언가를 바꾸고 언제 모든일을 처리할것인가?

 

사용자들이 브라우저를 전환하는 것이 보안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XP 사용자들은 심각한 보안 위험이 될 수 있는 Internet Explorer를 자주 사용합니다. 지금, IE8은 Windows XP에서 실행되고 있는 최신의 버전입니다, 이는 더 이상 중요 업데이트를 수신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팁: Windows XP 계속하여 사용하셔야 한다면, 구글 크롬으로 전환하시기 바랍니다. 어베스트 처럼 크롬은 Windows XP에서 가장 안전한 브라우저 입니다. 앞으로 XP 지원을 보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