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관련기사] 어베스트-지란지교-시큐아이, PC통합보안 기술지원

어베스트코리아 2014. 1. 21. 14:46



어베스트·지란지교·시큐아이, PC통합보안 기술지원
물리·IT 보안 기업 에스원의 PC 통합보안 솔루션 ‘에스원PS’ 고객 기술지원
     관련기사
2014년 01월 15일 (수) 15:36:16김선애 기자  iyamm@datanet.co.kr

어베스트코리아(대표 오봉근),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 시큐아이(대표 배호경)는 물리·IT 보안 전문기업 에스원과 PC통합보안 솔루션 ‘에스원PS’의 기술지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스원은 보안서비스·경비시스템을 공급하는 전문기업으로, 최근 IT 보안과 물리보안을 융합한 통합보안 서비스 기업으로 전환하고 있다.


‘에스원PS’는 PC 내 개인정보 파일의 실시간 검색 및 암호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현황 관리, 비업무 사이트와 프로그램 차단 등으로 업무의 능률을 높여주는 렌탈형 PC 보안 솔루션이다.


이는 중소기업 경영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관리 시스템으로 예산 및 인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에서 각 기업의 규모에 따라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기 용이하다.


어베스트코리아, 지란지교소프트, 시큐아이는 에스원PS의 오피스키퍼S, 바이러스 백신, 출력물 보안 기능 부문별 역할분담과 협업 내용을 확실히 했으며 고객사의 가치 창출을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