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관련기사] 어베스트코리아 '에스원PS' 서비스 업무 협약

어베스트코리아 2014. 1. 21. 14:35



어베스트코리아 ‘에스원PS’ 서비스 업무 협약

 입력날짜 : 2014-01-15 15:45

트위터 보내기  페이스북 보내기  미투데이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보내기  다음 요즘 보내기  구글 보내기   

지란지교소프트, 시큐아이와 함께 차별된 보안 서비스 제공


[보안뉴스 김태형] 어베스트코리아(대표 오봉근)는 1월 10일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 시큐아이(대표 배호경)와 에스원 PS 소프트웨어의 고객 기술지원에 대해 3자 간 전략적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어베스트코리아를 비롯한 지란지교소프트, 시큐아이는 이번 계약을 통해 에스원PS의 오피스키퍼S, 바이러스 백신, 출력물 보안 기능 부문별 역할 분담과 협업 내용을 확실히 했으며 고객사의 가치 창출을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의지를 다졌다.


종합보안솔루션 기업인 에스원에서 제공하고 있는 에스원 PS는 PC 내 개인정보 파일의 실시간 검색 및 암호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현황 관리, 비업무 사이트와 프로그램 차단 등으로 업무의 능률을 높여주는 렌탈형 PC 보안 솔루션이다.


이는 중소기업 경영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관리 시스템으로 예산 및 인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에서 각 기업의 규모에 따라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기 용이하다.

어베스트코리아 관계자는 “2010년부터 2013년 9월까지 경찰청에 접수된 기술유출 사건의 86%가 중소기업이 피해를 당했다.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해킹이 전체 해킹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11년 18%에서 2012년 31%까지 증가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중소기업의 취약한 보안 수준을 높이고 나아가 정보보안 시장에서 어베스트의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97년 국내 전문 보안 회사로 출범한 에스원은 최근 첨단 IT 기술과 시큐리티를 접목해 수준 높은 고객 안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글로벌 종합보안 솔루션 기업이다. 또한 에스원은 경비시스템, 보안 서비스 및 보안 솔루션, 에너지 원격관리 서비스, 차량관제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보다 폭넓게 보안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김태형 기자(boan@boa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