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파일 서버 시큐리티 바이러스 블루틴 수상

어베스트코리아 2013. 12. 16. 09:31

 최근 2013년 10월에 시행된 Virus Bulletin 테스트에서 avast!의 기업용 솔루션 avast! 파일 서버 시큐리티는 완벽한 검출율과 훌륭한 성능을 인정받았습니다.

VB 연구소의 전문가들은 "Avast는 2007년 이후 VB100 comparative를 놓친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좋은 디자인과 믿을수 있는 성능은 연구소 팀을 만족하게 할 만큼의 인상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vast! 파일 서버 시큐리티는 와일드리스트 샘플 및 클린 테스트에서 오탐없이 검출율 100%를 기록하였습니다. 가능한 신종 악성코드 샘플을 사용하여 사용할 뿐만 아니라,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악성 코드를 탐지하는지의 정확성과 처리 할 수 있는지 공급업체의 능력을 반영하였습니다.

 

VB연구소 전문가들은 avast! 파일 서버 시큐리티 빠르고 쉽게 설치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그래픽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는 데스크탑 버전과 유사하고, 탐색하기 쉽고, 가장 중요한 IT저문가를 위한 응답성이 잘 반영 되어있습니다. 검사 속도는 꾸준하고, 검색율은 강했으며 테스트 일정기간 동안 이를 유지함으로써 신뢰성이 높은 제품으로 만들었습니다, "Avast는 아무 문제없이 VB100 인증을 수상하였습니다"

 

avast! 안티바이러스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