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어베스트 안드로이드 백신 단기간에 천만 건 설치 돌파

어베스트코리아 2012. 9. 1. 13:17

어베스트 안드로이드 도난방지 및 모바일 백신 어플이 일천 만 설치를 단기간에 돌파하였습니다. 어베스트 무료 모바일 백신은 2012년 7월말 기준으로 천만 건의설치를 돌파하였습니다. 또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5개 별 중에 4.7개를 받아 최고의 보안 제품으로 랭크되었습니다.




어베스트 모바일 소개 당시에 도난방지 기능으로 스탤스 기술을 처음으로 공개하였으며 이 스탤스 기능은 스마트폰 도난으로 부터 폰을 훔쳐간 도둑에게 도난 사실을 숨기고 찾아 낼 수 있 도록 하는 특수한 기능입니다. 대부분의 도난방지 어플의 경우 휴대폰을 습득한 사람이 도난방지를 알아채고 무력화 시켰던 것에 대응한 새로운 기술이었습니다.


어베스트 모바일은 2012년 말에 2천 만 사용자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어베스트 모바일에는 다른 제품들에 없는 독창적인 기술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탑재할 예정입니다. 8월에 새로 출시한 2.0 버전은 사이트정정 기능을 포함하였고 사이트 미터라는 독창적인 새로운 기능을 또한 탑재하였습니다. 이 기능은 맬웨어나 그레이존에 있는 어플 들이 사용자 몰래 데이터 전송을 할 수 없도록 하는 기능으로 휴대폰에 있는 모든 어플의 데이터 통신 내용을 사용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어베스트에서는 보다 우수하고 보다 안정적인 보안을 여러분의 스마트폰에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