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피셔들의 타겟 소비자와 금융 서비스

어베스트코리아 2012. 8. 30. 11:54

피셔들의 타겟 소비자와 금융 서비스

 

 

단일 피싱 캠페인은 돈을 벌기 위해 수백만통의 이메일을 소비자에게 보낼수 있습니다. 수 많은 피싱 웹사이트는 매일 온라인으로 설정 된 개인 정보를 유인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 안티 피싱 워킹 그룹, 트랙과 피싱을 보고하는 조직를 대상으로 피싱 공격의 숫자가 높은 수준이기 때문에 활동적인 사이버크룩스들은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사회 공학 및 기술 속임수는 소비자의 개인 신원 데이터 및 금융 계정 자격을 도용하는 목적이 피싱의 기초가 됩니다. 합법적인 기업에서 보낸 것처럼 스푸핑 이메일은 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와 같은 데이러를 속여, 진짜 같이 보여지는 가짜 웹 사이트

 

에 소비자를 연결합니다. 사이버크룩스는 온라인 계정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캡쳐하여 위조 웹 사이이트에 소비자를 틀리게 가르쳐 주기 위해 PC에 특별히 고안된 악성 코드를 설치하는 기술적 속임수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산업 중 금융 서비스는 다른 어떤 것 보다 더 많은 피싱의 표적이됩니다. 고객의 온라인 투자자문의 현금 배선의 단점에 대해 새로운 유사 콘텐츠를 갖고 있습니다. 미국의 보고서에 "사이버 범죄 투자자가 지금 일상적으로 금융 거래를 실행하기 위해 개인 고문 권한을 부여하기 위한 이메일에 의존한다는 사실을 발견한 것을 보고합니다. 검색 엔진 및 소셜 네트워크는 잠재적인 피해자를 발견하였고 수집과 조언이 쉽게 되었습니다." 기록 되어있습니다.

 

어떻게 피싱으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수 있습니까?

 

사용자가 할수있는 단계:

 

좋은 습관을 갖을 것- 원치않은 이메일이나 페이스북의 링크에 응답하지 마세요.

 

비밀번호를 보호하고 다른사람에게 공개하지 마세요.

 

전화, 사람 또는 이메일을 통해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지 마세요!

 

많은 피싱의 경우 웹 사이트의 URL(웹 주소)을 확인하세요! 웹 주소가 합법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URL이 잘못 입력 될수 있습니다. 또는 도메일이 다를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항상 최신 자료로 업테이트하고 보안 패치를 적용하세요

 

원치 않는 이메일의 첨부 파일을 열지 마십시오!

 

만약 계정의 대해 중요한 정보를 손상 되었다면 해당 금융 기관, 신용카드 회사, 또는 해당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