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2011년에 달라질 어베스트 모습은?

어베스트코리아 2010. 11. 30. 15:51
어베스트 백신은 2011년에는 많은 부분에서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어베스트 PDA나 U3, BARTCD등의 제품은 단종될 예정이고 새롭게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을 위한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이 새로 이 자리를 바꾸어 출시할 예정입니다. 모바일 백신은 현재로 개인에게는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BARTCD는 어베스트 복구용 제품으로 새롭게 태어날 예정이고 어베스트 온라인 백업 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SMC라는 스몰 매니지먼트 콘솔은 300유저 이하의 기업에 적합한 중앙관리 소프트웨어로 ADNM 보다 유연하고 부드럽게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어 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최근 바이러스의 60%가 웹을 통해 전파되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어 어베스트에서는 웹사이트를 감시하는 사이트모니터링 제품도 출시하여 웹사이트의 위험도를 분석하고 웹사이트의 위험도를 지수화하여 표시해게 됩니다. 또한 비밀번호 관리자 역시 많은 웹사이트에 사용하고 있는 무분별한 아이디/비밀번호 관리를 일원화하도록 할 수 있게 해 줄 예정입니다.

기업용 백신의 경우 어베스트 비즈니스, 비즈니스플러스로 출시하게 되며 2011년말쯤에는 6버전 출시도 예정하고 있습니다.

내년 봄이 되면 많은 변화와 새로운 제품출시로 어베스트는 새로운 전기를 맞이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고객의 니즈와 시장에서의 강력한 요구를 어베스트는 지원하여 세계최고 보안 제품으로 한발짝 더 진일보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새로운 어베스트 기대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