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어베스트 기업고객을 위한 맞춤형 스킨 발표

어베스트코리아 2009. 7. 10. 15:13
2009년 7월 10일(금) - 어베스트 코리아(대표 오봉근)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함께 기업용 백신인 어베스트 프로페셔널 에디션 제품에 대하여 기업용 맞춤 화면을 개발 공급하였다. 어베스트 백신은 다른 백신 제품과 달리 화면 스킨과 오디오 스킨을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맞춤형 멀티미디어 기능을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위한 맞춤형 어베스트



어베스트는 기업 사용자를 위해 필요한 경우 기업 이미지에 적합한 맞춤형 화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로 하고 영업을 본격화하였다. 100유저 이상의 기업이 PC용 백신을 구입하는 경우 회사 브랜드에 맞추어 다양한 형태의 맞춤형 스킨을 제작하여 공급할 수 있다.

첫번째 사업으로 어베스트는 아웃백에 2종류의 아웃백 스킨을 공급하였고 아웃백사는 자체 홈페이지에 어베스트 무료 버전 다운로드와 스킨을 탑재하여 아웃백 방문자에게 무료로 제공하기로 하였다.

기업 문화와 내부 직원들에 대한 가치 제고를 고려하고 있는 경우 백신도 역시 자사 브랜드와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는 어베스트 백신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맞춤형 스킨 다운로드 : http://www.avast.co.kr/312



기사 관련

본 기사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info@avast.co.kr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강석남
연락처 : suknami@avast.co.kr / 02-3486-9220

AVAST는 한국, 미국 등 많은 나라에서 등록상표로 사용되고 있으며 ALWIL 소프트웨어가 지적재산권을 소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