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홈 에디션 4천만 사용자 달성

어베스트코리아 2007. 10. 23. 09:18
2007년 10월 22일(월) - 어베스트 홈 에디션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제품의 등록 사용자가 4천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어베스트 코리아 대표인 오봉근 사장은 "지난 1년 전 2천만명의 사용자에서 불과 1년 만에 그 두배인 4천만명의 등록 사용자를 달성한 것은 매우 커다란 의미가 있습니다. 어베스트가 이제 명실상부하게 백신 소프트웨어 중에서도 랜드마크로서 혁신적이고도 신뢰할만한 안티바이러스 제품으로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흐름으로 보아 어베스트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보안 방어 소프트웨어 제품으로서 그리고 신뢰성있는 브랜드로서 더욱 발전하게 될것이며 안티바이러스 분야의 리딩 소프트웨어로서 백신 기술을 선도할 것입니다."라고 기쁨을 전하였습니다.

어베스트 CEO인 Eduard Kucera는 다음과 같이 어베스트 4천만 사용자 달성에 대한 환영인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보안은 오늘도 실질적으로 매우 중요한 필수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더이상 좋아보이는 한번쯤 사용해 봐야할 그런 소프트웨어가 아닌 컴퓨터 생활의 그 자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가 하는 일은 단지 마법과 같은 일이 아닙니다. 새롭게 생겨나는 바이러스와 24시간 치열한 싸움을 통해 모든 열정을 바쳐 이 분야에서 독보적인 바이러스 차단 기술을 쌓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연구와 분석, 노력 등을 통해 백신 소프트웨어라는 생명과도 같은 것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제 4천만명의 사용자들이 그들의 가치있는 데이터나 프로그램을 인터넷 상에 존재하는 위협들로 부터 보호하게 되었습니다. 어베스트는 그냥 설치하고 잊어 버리면 되는 매우 간편한 소프트웨어와 같습니다.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 스스로를 진화해 나가고 공경을 받을때는 아름다운 목소리의 여주인공이 우리들에게 안내 멘트를 들려주기 때문에 어베스트를 설치하면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어베스트는 CNET의 Download.com에서 별 5개를 받았고 SC Magazine의 베스트 안티바이러스를 수상하였으며 미국과 유럽 모두에서 바이러스 제품으로 성공한 첫번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인더 와일드에 속한 바이러스를 100% 검색해 내는 VB100 또한 인증받고 있습니다. 어베스트 홈 에디션은 비상업적인 용도로 가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백신입니다. 이 백신은 전세계 30여개국 언어로 제공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