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어베스트 사용자 약관

어베스트코리아 2007. 6. 25. 14:39

중요한 내용이므로 자세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본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사용권 계약서")는 명시된 어베스트 코리아(이하 회사)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귀하(개인 또는 단체, 업체)와 회사 간에 체결되는 계약입니다. 본 회사 제품에는 컴퓨터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관련 매체, 인쇄물 및 "온라인" 또는 전자 문서("소프트웨어")가 포함 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소프트웨어"를 설치, 복사하거나 사용함으로써 본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 내용에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는 본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패키지는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명시적 문서 등을 담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업그레이드, 통지된 버전, 업데이트, 기타 추가분, 소프트웨어의 사본을 포함하고 있으며 사용자에게 라이센스합니다. 회사는 사용자에게 소프트웨어와 문서의 사용을 비배타적인 라이센스를 허용합니다:



1. 소프트웨어의 사용.

사용자는:
하나의 하드 디스크 상의 한 위치에만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라이센스 계약에서 지정된 컴퓨터의 숫자 만큼의 각 저장 디바이스에 설치하여야 합니다.

제공된 소프트웨어는 네트워크 사용 목적으로서 다음 목적 중에 하나(둘이 아님) 만을 위한 것으로 하나의 로컬 영역 네트워크 상의 하나의 파일 서버에 대한 사용으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1.1 하나의 하드 디스크나 컴퓨터의 허용된 수에 따른 기타 다른 저장장소에 영구적으로 설치하거나,

1.2 소프트웨어가 허용된 컴퓨터 수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다른 컴퓨터에 소프트웨어를 허용된 수 만큼 설치.

각각의 컴퓨터의 주요 사용자는 집이나 이동가능한 컴퓨터에 각각의 소프트웨어 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동일한 라이센스를 여러대의 컴퓨터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동시에 다른 사람의 컴퓨터나 자신의 두번째 컴퓨터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의 백업 복사본은 가능하지만 다른 컴퓨터에서의 사용이나 설치는 불가능합니다.



2. 저작권.

소프트웨어는 대한민국, 미국, 체코공화국의 저작권 법에 의해 보호받고 있으며 ALWIL 소프트웨어의 지적 재산입니다. 어베스트 코리아는 ALWIL 소프트웨어의 한국내 권한을 대리하고 있으며 한글 제품에 대한 지적 재산권을 갖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구조, 설계, 코드 등은 ALWIL 소프트웨어의 매우 가치있는 지적 재산으로 그 정보가 보호되고 있습니다.그러므로 사용자는 책과 같은 다른 저작권있는 문서 등을 소프트웨어와 같이 취급하여야 합니다. 다시말해, 사용자는 본 약관의 섹션 1에서 언급한 예외를 제외하고 소프트웨어 또는 문서에 대하여 어떤 권한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수정, 채택, 번역, 엔진니어링, 디컴파일, 디어셈블, 소프트웨어의 소스를 해독하기 위한 어떠한 시도도 할 수 없습니다. 등록된 상표는 고유 상표의 소유자 이름을 포함하여 상표법에서 규정하는 규칙을 따릅니다. 상표법에서 지정한 소유권이나 어떤 상표의 사용도 사용자에게 주어지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약관은 이 소프트웨어에 대하여 어떠한 지적 재산권을 사용자에게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이전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및 문서에 대하여 임대, 대여, 서브-라이센스를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업데이트, 이전 버전, 문서 등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이나 기관에게 소프트웨어의 사용권을 양도할 수 있습니다.



4. 제한된 보증

회사는 소프트웨어가 90일 동안 소프트웨어의 수취자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증합니다. 보증에 대한 클레임의 경우, 사용자는 제품을 구매하거나 획득한 곳으로 30일 이내에 영수증을 첨부하여 반품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문서와 일치하지 않는 성능을 갖고 있다면 회사와 대리점은 소프트웨어의 반품이나 교환, 환불을 제한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와 대리점은 사용자가 소프트웨어와 문서를 사용하여 얻은 결과에 대해서는 어떤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대한 결과는 전적으로 사용자의 책임하에 있으며, 사용자의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에 대한 적합성, 품질 등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의 목이며, 저장된 내용의 손실, 이익의 손실, 어떤 손상, 제3자의 제품에 대한 어떤 문제 등에 회사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5. 법률 및 일반 조건

이 약관은 대한민국, 유럽, 미주에서 법률로서 보호받고 있습니다.

이 약관에 관하여 어떠한 질문이 있거나 회사에 정보를 요청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22-12 마리오타워 1204호)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ALWIL과 ALWIL의 로고는 ALWIL 트레이드의 등록된 상표입니다.

AVAST와 AVAST의 로고는 ALWIL 소프트웨어의 등록된 상표입니다.

소프트메일과 소프트메일의 로고는 (주)소프트메일의 등록된 상표입니다.

기타 다른 모든 제품의 이름은 각각 회사의 고유 상표입니다.


(주)소프트메일 avast!팀
http://www.avast.co.kr
E-mail: info@avast.co.kr
전화: 02-3486-9220
팩스: 02-3486-9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