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EMSISOFT 엔터프라이즈 + EDR, AVLab의 2024년 올해의 제품 상 수상

어베스트코리아 2024. 4. 16. 08:46

EMSISOFT Enterprise Security는 사이버 보안 보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AVLab Cybersecurity Foundation으로부터 2024년 올해의 제품 상을 받았습니다 . 이번 수상은 다양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Emsisoft의 능력을 강조하며 사이버 보안 부문의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증합니다.

 

EMSISOFT EDR, AVLAB 24년 올해의 상 수상

 

 

AVLab Cybersecurity Foundation과 같은 독립적인 평가는 필수 벤치마크를 제공하여 기업이 혼잡한 시장에서 합법적으로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수상 내용

AVLab Cybersecurity Foundation이 수여하는 올해의 제품 상은 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포괄적인 방어 능력과 위협 대응을 엄격히 승인한 것입니다. 이 상을 받으려면 광범위한 사이버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의 능력을 반영하는 Advanced In-The-Wild Malware Test의 뛰어난 성능이 필요합니다.

 

 

고급 In-The-Wild 악성 코드 테스트

AVLab이 수행한 Advanced In-The-Wild Malware Test는 실제 상황을 꼼꼼하게 시뮬레이션하여 현대 사이버 위협에 맞서는 보안 제품의 효율성을 평가합니다. 여기에는 실제 온라인 소스에서 수집한 다양한 악성 코드 샘플에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을 노출하고 탐지 및 무력화 능력을 테스트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세스에서는 이러한 보안 제품이 위협을 실행하기 전에 식별 및 차단할 수 있는지 또는 출시 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지 평가하여 방어 기능에 대한 포괄적인 그림을 제공합니다.

 

Emsisoft의 성과

2023년 Emsisoft는 Advanced In-The-Wild Malware Tests의 6개 버전 모두에 참여하여 맬웨어 탐지 및 예방 분야에서 비교할 수 없는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Windows 운영 체제 보안에 대한 확고한 의지로 Emsisoft의 소프트웨어는 일련의 맬웨어를 능숙하게 처리하여 이러한 위협을 차단할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중요한 시점(실행 전이나 실행 직후)에도 이를 차단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보고서를 읽어보세요 .

 

우수성에 대한 헌신

사이버 보안에 대한 Emsisoft의 접근 방식은 맬웨어 차단에 탁월하며 포괄적이고 사전 예방적인 방어 전략을 구현합니다.

 

우수성을 향한 회사의 헌신은 새로운 위협에 적절하게 대응하는 다계층 보호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이러한 약속은 테스트 기간 동안 실제 악성 코드를 무려 99.93% 차단하는 Emsisoft의 일관된 성능을 통해 더욱 잘 드러납니다.

 

우리는 이러한 인정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Emsisoft Enterprise Security가 실제 환경과 엄격한 테스트 환경 모두에서 지속적으로 훌륭한 결과를 제공하는 것을 보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https://www.emsisoft.co.kr 

 

랜섬웨어 예방 EMSISOFT EDR (위협 탐지 및 대응)

EMSISOFT EDR은 고급 위협 탐지 및 대응 기능을 갖춘 강력한 보안 제품/ 악성 소프트웨어와 악성 행위로부터 기업의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최신 AI 기술과 실시간 분석을 활용하여 위협을

www.ems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