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EMSISOFT 긴급 업데이트 및 재부팅 필요 안내

어베스트코리아 2023. 9. 8. 10:18

EMSISOFT 긴급 업데이트와 시스템 재부팅이 필요합니다. 꼭 시스템(윈도우서버, PC) 재부팅 빠르게 진행해 주세요

 

EMSISOFT 설치 시스템 재부팅 필요

 

 

수년에 걸쳐 당사는 제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인 릴리스 주기를 확립했으며, 보통 시스템을 재부팅할 필요 없이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드라이버 구성 요소를 업데이트할 때만 재부팅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1년에 1-2번 이상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외부 요인으로 인해 당사는 정규 릴리스 주기에서 벗어날 수 밖에 없으며 즉시 컴퓨터를 재부팅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22일 이전에 시스템을 재부팅해 주세요.

업데이트 후 재부팅해주세요!


당사는 모든 고객에게 Emsoft Anti-Malware, Emsoft Business Security 및 Emsoft Enterprise Security에서 자동 업데이트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2023년 9월 22일 이전에 컴퓨터를 재부팅할 것을 촉구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소프트웨어 오작동이 발생하여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해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시스템 재부팅이 필요한 이유 설명


당사와 같은 보호 소프트웨어는 당사가 인증하고 게시하며 조작되지 않은 상태임을 보증하는 인증서를 디지털 방식으로 서명합니다. Microsoft는 바이러스 백신 업계에 특별히 높은 기준을 제시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코드 서명 인증서뿐만 아니라 FIPS 140-2 레벨 2 호환 암호화 장치로 보호되는 EV(Extended Validation) 코드 서명 인증서도 필요로 합니다.

코드 서명 인증서는 12개월마다 갱신되어야 하며, 인증서를 발급하는 인증 기관에 의한 광범위한 유효성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우리의 경우, GlobalSign. 유효성 확인에는 회사의 주소 증명, 사업자 등록부 유효성 확인 등이 포함됩니다.

8월 23일, 우리는 평소와 같이 EV코드 서명 인증서를 갱신하였습니다. 검증은 잘 되었고, 새로운 인증서를 받았습니다. 9월 4일에 발표된 2023.9 릴리스를 포함하여 그 이후에 우리가 작성한 모든 프로그램 파일은 새로운 인증서를 사용하였습니다.

어제 GlobalSign에서 우리 회사의 인증서를 잘못 입력했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즉, 사업자 번호를 잘못 입력했다는 것입니다. 즉, 9월 8일에 인증서를 취소하고 정확한 사업자 번호의 인증서를 다시 발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오늘 정정된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았으며, 취소될 인증서에 서명된 모든 파일에 즉시 재서명을 하였습니다. 새 파일은 당사 제품의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다수의 고객이 이전 인증서가 취소되기 전에 새 버전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문제를 더욱 복잡하게 만들기 위해 버전 2023.9에서 새로운 롤백 기능에 대한 새로운 드라이버 구성 요소를 게시했습니다. 이 드라이버 파일은 새로운 버전의 파일을 설치하려면 재부팅해야 하므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취소 기한 전에 장치를 재부팅해야 합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9월 22일 이내 특히 서버 시스템의 경우 재부팅을 꼭 해주세요.

윈도우에서는 EMSISOFT 팝업 메뉴로 재부팅을 요구하는 창이 화면에 떠 있을 것입니다. 꼭 재부팅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EMSISOFT 고객지원팀

 

https://www.emsisoft.co.kr 

 

랜섬웨어 예방 EMSISOFT EDR (위협 탐지 및 대응)

EMSISOFT EDR은 고급 위협 탐지 및 대응 기능을 갖춘 강력한 보안 제품/ 악성 소프트웨어와 악성 행위로부터 기업의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최신 AI 기술과 실시간 분석을 활용하여 위협을

www.ems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