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윈도우 디펜더만으로 부족합니다. AVAST와 같은 유료 백신이 필요합니다. 더 알아보세요

어베스트코리아 2023. 7. 11. 10:57

윈도우 디펜더만으로 부족합니다. AVAST와 같은 유료 백신이 필요합니다. 더 알아보세요.

 

PC에 윈도우를 설치하고 윈도우에 기본으로 설치된 디펜더만으로 보안을 지키는 것은 매우 부족합니다. 윈도우 디펜더만을 의존하여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MS 윈도우 디펜더

 

윈도우 디펜더 만으로 부족한 이유 :

  • 제한된 보호 기능 : 윈도우 디펜더는 기본적인 백신 및 악성 소프트웨어 방지 기능을 제공하지만, 정교하고 새로운 위협에 대한 고급 보호 기능은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타사 보안 솔루션은 더 강력한 기능과 복잡한 공격을 탐지하고 완화하는 고급 휴리스틱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 표적 공격 : 표적 악성 소프트웨어, 제로데이 공격, 고급 지속적인 위협(APT) 등 고급 사이버 위협은 주로 윈도우 디펜더와 같은 전통적인 보안 조치를 피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표적 공격에 대비하기 위해 추가적인 보안 계층을 도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다양한 공격 경로 : 악성 행위자들은 사회 공학, 피싱 이메일, 익스플로잇 키트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침해합니다. 윈도우 디펜더는 주로 악성 소프트웨어의 탐지 및 제거에 초점을 맞추지만, 다른 공격 경로에 대한 포괄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추가 보안 기능 : 타사 보안 솔루션은 종종 네트워크 방화벽, 침입 탐지/방지 시스템, 행동 기반 분석, 웹 필터링 및 애플리케이션 제어와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다양한 유형의 위협을 완화하기 위해 층별 접근 방식을 제공하며 보다 효과적인 보안을 제공합니다.

  • 성능 및 자원 사용량 : 윈도우 디펜더는 시스템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기본적인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타사 보안 솔루션은 보호와 성능 사이의 균형을 조절하여 최소한의 자원 사용량으로도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디펜더는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발전하여 많은 사용자들에게 충분한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다 강화된 보안을 필요로 하는 기업이나 개인들은 윈도우 디펜더와 함께 타사의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다층적 접근 방식을 통해 보다 넓은 범위의 위협으로부터 시스템을 보다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AVAST 백신

그럼 내 PC에서 AVAST 백신이 더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 기능 : 윈도우 디펜더는 기본적인 악성 소프트웨어 탐지 및 제거 기능을 제공하는 반면, Avast는 고급 기능을 갖춘 종합적인 보안 솔루션입니다. Avast는 실시간 보호, 방화벽, 스팸 필터링, 웹 보안, 비밀번호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탐지 및 제거 : Avast는 강력한 탐지 엔진과 휴리스틱 분석을 사용하여 악성 소프트웨어를 신속하게 탐지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Avast는 클라우드 기반의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악성 코드에 대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 사용자 경험 : 윈도우 디펜더는 기본적으로 윈도우 운영 체제에 내장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Avast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추가적인 기능과 설정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필요에 맞게 보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성능 및 자원 사용량 : 윈도우 디펜더는 시스템 성능에 미치는 영향이 적지만, Avast는 더 많은 기능과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를 실행하므로 시스템 자원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vast는 최적화가 잘 되어 있어 일반적으로 좋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 가격 : 윈도우 디펜더는 윈도우 운영 체제의 일부로 제공되는 무료 보안 솔루션입니다. 반면, Avast는 기본적인 보호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면서도 추가 기능을 포함한 유료 버전을 제공합니다. .

 

 

결론적으로, 

 

Avast는 윈도우 디펜더보다 더 많은 기능과 종합적인 보호를 제공하는 종합적인 보안 솔루션입니다. 하지만 윈도우 디펜더는 무료로 제공되는 기본적인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많은 사용자들이 이를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보안 요구에 따라 Avast의 추가 기능과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경우 유료 솔루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현재 Avast 개인용 유료 백신인 Avast 프리미엄 시큐리티 1대용 제품 특가 세일 중입니다. 백신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더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avast

 

소프트메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어베스트코리아 (AVAST / AVG / EMSISOFT / 보안 솔루션)

smartstore.naver.com

 

어베스트코리아 쇼핑몰 : 

https://shop.avastkorea.com/event.asp

 

AVAST 윈도우 컴퓨터 백신 프리미엄 72% 할인된 14,800원

AVAST 개인용 프리미엄 백신 72% 할인된 14,800원 특가 판매, 윈도우 7, 8, 10, 11 운영체제 지원되는 윈도우 안티바이러스, 특별한 가격으로 어베스트코리아에서 바로 구매하세요

shop.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