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비즈니스 업무용 백신 2018 안티바이러스 백신 중 최고 제품 선정

어베스트코리아 2018. 9. 18. 11:21

기업용 제품에 대한 전문 사이트인 techradar.pro에서 2018년 중소기업 유료 보안 도구 평가 중 백신 부분에서 어베스트 비즈니스 업무용 백신을 최고 제품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업무용 백신은 개인 뿐만 아니라 대기업, 공공기관 그리고 중소기업에서도 꼭 필요한 엔드포인트 보안 소프트웨어입니다. 특히 중소기업의 경우 방화벽을 외에 다른 보안 수단을 구축할 수 없기 때문에 백신은 중소기업의 최종 전선을 책임지고 있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닙니다. 


회사에서 한가지 백신 만을 구매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을 보면 백신 선택은 매우 중요한 상황입니다. 그러나 많은 중소기업이 백신 도입을 꺼려하여 구매하지 않거나 금액(비용)에 대해 아주 민감하기 때문에 저렴한 백신을 찾을 수 밖에 없는 것도 우리의 현실입니다.


보안과 비용 모두를 고려한다면 어베스트 업무용 백신은 중소기업에 딱 적합한 백신입니다.


아래 내용은 왜 techradar 에서 어베스트를 최고의 백신으로 선정했는지를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업무용 백신 평가 고려 사항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사이버 공격의 결과는 최근에 여러 명의 고소한 희생자가 겪었던 운영, 평판 및 지장의 피해로 입증되기 때문에 계량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GDPR의 효과를 고려하기 전에입니다.


매일 새로운 위협이 등장하면서 회사의 장치에 최상의 보호 기능을 제공해야합니다. 무료 보호는 아무 것도없는 것보다 낫지 만 최고의 비즈니스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 목록이 도움이됩니다.


이 목록의 각 항목은 원격 설치 및 중앙 관리와 같은 비즈니스 기능을 위해 신중하게 선택되었습니다. 최고의 비즈니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는 위협에 대한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보호 기능을 갖지만 그렇다고 많은 비용이 들지는 않습니다.


설치 당 가격은 권장되는 최상의 바이러스 백신 패키지보다 때때로 저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엇이 제공되고 있습니까? 알아낼 수있는 최고의 비즈니스 바이러스 백신 도구를 조사했습니다.


대부분 2 년 또는 3 년 패키지를 구입하면 할인 혜택을받을 수 있으므로 가능한 경우 10 년 PC 2 년 패키지 가격으로 주문하면 절약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모든 가격은 1 년 및 5 종점입니다. 물론 해당 공급 업체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제품을 1위 선정


Avast Business Antivirus Pro는 바이러스 백신, 방화벽, 전자 메일 보호, 스팸 방지 및 완벽한 보안을위한 샌드 박스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는 훌륭한 비즈니스 바이러스 백신 제품군입니다. Avast Business Antivirus Pro (표준 Avast Business Antivirus와 반대되는)에는 Sharepoint 및 Exchange 보호뿐만 아니라 서버용 도구도 포함됩니다.


AV-Comparative의 Real-World Protection 보고서에서 Avast의 엔진이 99.7 %의 위협을 차단하면서 독립적 인 테스트를 통해 얻은 바이러스 차단 기능은 일반적으로 우수한 것으로 평가됩니다.


Avast Free Antivirus는 오랫동안 최고 중 하나로 여겨져 왔지만 돈과 단순함이 중요한 요소 인 경우 Avast Business Antivirus Pro가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업무용 백신으로 선정된 백신 들


1위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프로

2위 시만텍 엔드포인트 보호 14

3위 비트디펜더 그래비티존 비즈니스 시큐리티

4위 아비라 안티바이러스 for 엔드포인트

5위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클라우드 4.0

6위 웹루트 시큐어애니웨어

7위 F-Secure 클라이언트 보호 스탠다드

8위 소포스 엔드포인트 보호


위와 관련된 원문은 https://www.techradar.com/news/best-business-antivirus?utm_source=Adestra&utm_medium=email&utm_campaign=25393&utm_term=8323442&utm_content=421691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