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Avast 엔드포인트 스위트에서 최신 Avast 비즈니스로 라이선스 변환 요청하기

어베스트코리아 2018. 7. 3. 13:14

안녕하세요?


기존에 공급되었는 Avast 엔드포인트 for PC (엔드포인트 제품군 포함)이 최신 윈도우 10 (RS4)를 지원하지 않음에 따라 어베스트코리아는 Avast.com과의 협의에 따라 기존 어베스트 엔드포인트를 윈도우 10 RS4가 지원되는 최신 어베스트 비즈니스 제품으로 라이선스를 대체하기로 하였습니다.


새로운 제품의 라이선스 대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먼저 자신이 사용하는 어베스트 엔드포인트를 실행합니다.


  • 구입당시 받으셨던 활성화코드를 기존 윈도우 10 RS3 이전 버전에서 활성화한 경우에만 교체가 가능합니다.
  • 활성화되지 않은 신규코드는 대체가 불가능하므로 먼저 PC (윈도우 10 RS4가 아닌 PC)에서 활성화시켜야 합니다.


2. 실행한 어베스트 엔드포인트의 1) 유지관리 -> 2) 등록 -> 3) 고객번호를 확인합니다.



* 만약 이미 윈도우 10 RS4로 윈도우를 업데이트 하여 고객번호를 모르는 경우 Avast 1:1 고객지원에서 고객지원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http://www.avastkorea.com/support/cs.asp



3.  https://www.avast.com/ko-kr/business-support-contact-form.php 에 접속합니다.



아래의 그림처럼 필수 정보를 모두 입력하고 "로봇이 아닙니다" 메뉴를 체크합니다. 몇가지 질문에 답변을 하고 "SUBMIT"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이메일을 통한 안내 메일 수신


이메일을 통해 티켓 접수 확인 안내 메일(영문)이 고객님의 메일로 바로 발송되며,  라이선스 대체 승인이 완료되면 다음날 새로운 라이선스가 포함된 승인 안내 메일을 받게 됩니다.



5. 새로운 어베스트 설치 파일 다운로드 



6. 기존 엔드포인트 제거 및 새 버전 설치

  • 가급적 기존 어베스트 엔드포인트를 제거하고 재부팅 후에 새 버전을 설치합니다 
  • 단,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경우 새로운 설치파일을 설치하면 자동 업그레이드 설치가 진행됩니다.
  • 일반적인 경우는 새 설치파일을 설치하면 자동 업그레이드 설치가 진행됩니다.



7. 라이선스 코드 등록 및 완료


설치가 완료되면 라이선스 코드를 등록하여 마무리합니다. 라이선스 기간은 기존 제품의 라이선스 기간과 동일합니다.


보다 자세한 도움은 아래 문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어베스트 비즈니스 안티바이러스 - 단독관리형 설치 설명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