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어베스트 세이프존 브라우저 4.58 버전 출시 안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18. 14:47

안녕하세요?

 

지난 8월 31일, 어베스트 개인용 제품의 업데이트 직후, 어베스트 세이프존 브라우저의 제공이 중지된 점을 알려 드린 바 있습니다.

 

어베스트 v17.6.2310 업데이트 안내 -  http://blog.avastkorea.com/1221 

 

 

어베스트에서는 10월 안으로 세이프존 브라우저의 새 버전 출시를 약속하였으며, 9월 11일자로 4.5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버전은 Safer Browser의 기술을 활용하였으나, 최신 버전부터는 크로미엄(Chromium) 엔진을 코어로 채택하여, 브라우저의 보안을 한단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브라우저에 표시되는 아이콘의 모습도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세이프존 브라우저는 어베스트 제품과는 별개로 설치 및 동작할 수 있다고 공지되었지만, 아직까지 어베스트 프로그램 내에서만 설치하는 방법만이 나와 있으며 10월 중에 정식 공개될 예정입니다.

 

 

1. 어베스트 제품을 설치한 경우

 

  1) 어베스트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설정 -> 구성요소 탭을 클릭합니다.

 

  2) 오른쪽 세부 창에서 세이프존 브라우저를 선택하고 옆에 있는 구성요소 설치를 클릭합니다.

 

  3) 창을 모두 닫습니다.

 

 만약, 세이프존 브라우저 항목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어베스트 선택 -> 복구 를 선택합니다.

 

 

2. 기존 세이프존 브라우저가 설치된 경우

 

 1) 세이프존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2) 왼쪽 상단에 있는 Avast SafeZone 메뉴를 클릭하고, 아래에 있는 Avast SafeZone 정보를 클릭합니다.

 

 3) 업그레이드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일부의 경우, 업데이트가 실패할 수도 있으나, 그러한 경우 2)항을 다시 실행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


http://shop.avastkorea.com/home-avg.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