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엠시소프트 행동차단에서 위험경고시 자동 해결 처리를 위한 자동모드 추가

어베스트코리아 2017. 8. 2. 10:18

행동 차단 경고에 대한 새로운 자동 해결 모드


많은 사용자가 기술적으로 복잡한 경고 창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것은 어쩌면 무리이거나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명확한 바이러스나 위험은 실시간 감시에서 방어되지만 제로데이 공격이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에 대해서는 엠시소프트의 행동 차단 엔진이 위험한 행위를 차단하는 데 이를 일반인이 어떻게 처리할 지 결정하는 것은 사실 어렵거나 오인할 수도 있어 잘못 처리할 수 있는 개연성도 있습니다.


만약 엠시소프트가 모든 Behavior Blocker 경고를 자동으로 처리 할 수 ​​있도록 지능화 되어 있다면 알 수 없는 위험에 대해 더욱 높은 안전을 제공하게 되지 않을 까요?  엠시소프트는 이러한 사용자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이러한 경고 (경고 된 프로그램의 허용 또는 격리)에 대한 권장 조치를 제공함과 동시에 행동 차단기에 대한 새로운 자동 해결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한 걸음 더 나아가 기술진보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자동 해결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모든 권한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행동 차단 프로그램은 악성 프로그램의 행동 패턴이 악의적인 프로그램의 프로그램과 유사 할 경우 때때로 좋은 프로그램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 해결 모드를 구현하여 필요한 경우 다른 방법으로 뛰어 들어 결정할 수 있습니다.



Emsisoft 보호 2017.7의 새로운 기능 : 동작 차단 경고에 대한 자동 해결


새로운 자동 해결 모드는 기본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보호"> "행동 차단기"패널에서 자세한 내용이 포함 된 큰 알림 창으로 계속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작성 : (주)소프트메일

http://www.ems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