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Emsisoft] 엠시소프트 네이버 블로그 차단 현상 버그 수정완료

어베스트코리아 2017. 6. 30. 12:33


엠시소프트 버그픽스 & 네이버 화이트리스트 등록완료

2017-06-30 16:00 경에 네이버 블로그 피싱사이트로 오진하는 문제를 해결완료하였습니다. 아울러, 웹서핑 보호에서 규칙 추가/편집시 사이트 등록 변경이 되지 않고 엠시소프트가 홀딩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 엠시소프트 업데이트 실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빠르게 처리되어 다행이며 다른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신고 부탁드립니다.


support@softmail.co.kr 

www.emsisoft.co.kr



===================================================

엠시소프트의 안티멀웨어 및 인터넷시큐리티 제품에서 현제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엠시소프트의 4가지 엔진 중 서핑보호 엔진에서 네이버 블로그를 피싱 사이트로 차단하기 때문에 웹접속에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시적으로 엠시소프트의 서핑 보호 기능을 해제한 후에만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 기능을 해제하여 주십시요.


해제 방법은

  • 메인화면의 보호에서 서핑 보호 체크박스를 끄거나 
  • 보호 메뉴에서 웹서핑 보호를 클릭하여 웹 탐색 보호 활성화 체크박스를 해제하여 끌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에서 blog.naver.com의 호스트가 글로벌 피싱 사이트 차단되어 네이버 블로그 접속이 되지 않기 때문에 본사 바이러스랩에 문제해결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참고로 규칙을 통해 예외처리가 버그로 인해 동작하지 않기 때문에 일시적인 기능 해제로만 접속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속히 처리하여 패치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으며 패치되면 다시 한번 공지하겠습니다.


엠시소프트 (주)소프트메일